미분류

당신이 축구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것들과 당신이 할 것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 협회가 개인적인 첫 번째 법적 지침에서 럭비 스타일의 공을 들고 다니는 것을 금지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교사 데이비드 웨더번(David Wedderburn)은 보카불라(Vocabula)라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최근의 축구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골을 지키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언급이 있어 일부 취급이 허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은퇴한 NFL 쿼터백인 매닝과 그의 형 일라이는 ESPN2의 대체 월요일 밤 축구 텔레비전 방송의 공동 진행자였기 때문에 성공을 사랑했다. ESPN 프로 축구 백과사전의 창시자인 24-7 야구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정보. 유진 루이스의 후반 두 번의 터치다운은 금요일 밤 축구에서 해밀턴 타이거-캣츠를 넘어 몬트리올 알루엣을 들어올린다.

그들은 조 버로우가 값을 지불하기 전에 패스 안전장치를 고쳐야 한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월드컵 전에 그의 최종 선수단을 지명했지만 카타르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할 호감자와 외부인은 누구인가. 리오네스는 유럽 챔피언일 수도 있지만 잉글랜드 클럽들은 아약스와의 경기에서 아스널이 무승부를 기록했기 때문에 고군분투하고 있다.

오늘날 호주의 지침 축구로 인정된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학교에서 진행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이 Vulgaria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대학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연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최신 축구 영화를 시청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클럽이하는 RFU 유형의 럭비는 럭비 조합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컨벤션에서 정착물로 변한 Yale 코치 Walter Camp는 원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에서 수많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프로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2년 만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그 다음에 퍽을 플레이 볼 럭으로 대체하여 마커에서 태클 러와 태클한 플레이어 사이에서 2 인용 퍽 경연 대회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공급자가 개최되는대로 신속하게 중단되었으며, 플레이 – 볼 러크로 대체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출석과 관련하여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스포츠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Boston Game 가이드 라인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잉글랜드는 28일 밤(현지시간) 산시로에서 열린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에게 부담이 가중되면서 1-0으로 패했다.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에녹 음웨푸는 말리에서 병에 걸린 후 병원 치료를 받아야 했고 잠비아와의 전세계적인 의무는 있었다. Frenkie de Jong과 Memphis Depay는 모두 피해의 결과로 바르셀로나에 NBA중계 서 잠시 동안 방관할 예정이다.

Full Time FULL-TIME은 온라인으로 축구 리그를 관리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Volata | 1920 년대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장인 Augusto Turati가 고안한 협회 축구 및 유럽 핸드볼과 유사한 스포츠. 프리 스타일 축구 | 개인은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가치와 능력 표현을 위해 등급이 매겨집니다. 캐나다 축구는 단순히 캐나다에서 축구라고 불립니다. 캐나다에서의 축구는 상황에 따라 캐나다 또는 미국 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사람들은 일주일에 6 일, 보통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어린이들이 노동 압력의 일부였습니다. 어느 정도 일의 자유를 좋아했던 공립 교직원 소년들은 공식적인 규칙으로 조직된 축구 게임의 발명가들을 변화시켰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종류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립학교는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단체 스포츠로 만드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교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Tak을 통해 실제 관리자가 되는 데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