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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쇼핑을 위해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없는 것들

편의 상점은 북미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때로는 스페인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 사용 커뮤니티에서 데파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트럭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웃들을 지나간다. 또한 스토리지 판매는 중고 재판매의 표준 유형입니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일반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중고품 할인점, 영국의 자선 상점 또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op 상점으로 식별되는 이러한 매장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골동품 매장에서 일반 대중은 검색하기에 더 오래되고 내구성이 있는 품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파산하여 담보로 가치있는 상품을 사용하여 전당포에서 돈을 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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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우리의 연중 구매 축제와 행사들로 인해, 우리의 가격은 거부할 수 없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다. 당신이 당신에 게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숫자가 있을 때 Flipkart에서 저장 해야 하는 이유에 대 한 질문 하는 경우, 좋게, 아래는 당신의 쿼리를 응답 합니다. 우리는 주거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그곳을 정말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6층과 야마자키 같은 브랜드의 현대 소파, 커피 테이블, 의자 + 더 많은 가구를 발견하거나 활기찬 융단, 독특한 예술, 여분의 레지던스 장식으로 당신의 지역을 상승시킨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호스트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수있는 탁상용 객체의 넓은 범위를 얻었습니다 – 아마도 가장 보장 된.

상대적으로 소수의 영구 매장이 본질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대신 고객은 상인 워크샵에 참가하여 상인과 즉시 구매 선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와 같은 순회 공급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주택 공급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구매 전문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구매자는 소비하기 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습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바나나몰 중세 시대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상품은 거의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소매 업체는 상점 뒤쪽에 상품을 저장하고 요청시 가젯을 단독으로 가져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쇼핑객들은 제품 평가, 정보, 온라인 기사, 추천 사이트, 구매자 리뷰 등과 함께 몇 가지 추가적인 고부가가치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꽤 많은 출처를 알게 될 것이다.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Google은 Google 사용자 리뷰, 기사, 제품 평가 및 추가 정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유용한 자산을 결합 할 수있는 새로운 “구매 가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은 우리에서 시작되었지만 더 많은 통찰력 클래스를 신속하게 포함하도록 확장 될 것입니다. 쇼핑몰 n ⁇ ⁇ 나는 쇼핑 센터에서 10 개의 완전히 다른 상점을 방문했다. 쇼핑 캠페인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돕는다.

이제, 검색과 광고는 그것의 쇼핑 그래프를 350억 개의 상품 목록으로 성장시켰는데, 이는 이전 yr에 비해 거의 100억 개가 증가한 결정이라고 회사측은 말한다.

창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없는 고객의 상품 검색을 나타내는 기간입니다. 창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하거나 쾌락주의적인 구매자로 인식되는 특정 섹션에서 실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며, 레저 구매자는 구매 행위를 즐거움의한 형태로 보는 소비자입니다. 다른 구매자는 나중에 구매할 계획 활동의 일환으로 창 구매를 사용합니다. 빅 박스 상점, 대형 마트, 컴포트 스토어, 쇼핑몰, 일반 상점, 그린 백 상점과 같은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홍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