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했던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이 그 일을 하는 것만큼 길다. 우리는 우리가 입장 할 수있는 위치에있는 제품에 의해 제약을 받아 철저히 쇼핑하거나 무료 패턴이나 재판을 받음으로써 고려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매우 오래된 아이디어의 현대적인 해석입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 구매 전문 지식을 향상 시키거나 단순화합니다. 우리의 경우, eBay의 동반자는 eBay 국제 시장을 쇼핑하기 위해 사용자를 보냅니다.
기업들이 당신이 방문하는 사람들을 보고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넣고 있는 믿음을 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대안들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YouTube는 지구상에서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기술입니다. YouTube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되는 것은 노력을 기울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고자하는 기업가에게 실행 가능한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접근법을 연마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스마트 폰은 우리가 전 세계와 함께 일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을 수정했으며, 이는 제휴사가 시청자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추가로 영향을 미쳤음을 의미합니다. 이와 같은 성공담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뛰어들고 싶지 않은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나의 주요 아이디어,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코팅했습니다. 이 다음 7 가지 아이디어는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일단 시작하면 알아 차리지 못하는 문제입니다. 이 페이지는 제품, 서비스, 앱 등 과 같은 권장 리소스 목록을 수용하여 시청자가 자체 온라인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러한 상품을 파악하기 시작하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는 자신이 사용한 상품을 통해서입니다.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든, 사용하는 도구와 서비스 목록을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예, 우리의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rs, 온라인 기업가, 디지털 기업가, 그리고 여분을 부착하고 열려 무료입니다. 제휴사로 전환하기 위해 현재 GetResponse 구매자가 될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올인원 광고 플랫폼을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특별한 선물과 할인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매출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전형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센터 내에서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결국 성공.
현재 이용 가능한 광고 및 판매 도구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더 많은 업계 통찰력을 얻으려면 2022년 기사에서 온라인 마케팅 경향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Supermetrics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각 판매에서 20%의 반복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제휴사의 총 매출 데이터만 보면 전형적인 수수료 금액을 계산할 가치가 거의 없다. 그리고 그것이 반복적인 커미션인지 아니면 일회성 커미션인지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SaaS 회사의 구독 기반 가격 모델 덕분에 대부분의 제휴 수수료가 반복되어 누적 제휴 수익을 제공합니다.
한 달에 수십 건의 매출을 올리는 골프 제품에 대한 리뷰가 있습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선호하는지 말했고, 나는 몰락을 언급했고, 그 후에 내가 왜 그들과 행복한지 분명히했다. 이것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실제로는 하나가 아닌 몇 가지 이유 일뿐입니다. 요즈음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적어도 한 번의 지불로 옮겨가는 것을 보아왔다.
이러한 편안함은 간단하고 간단한 캠페인만을 좋아하거나 집중할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확고한 제한과 규칙뿐만 아니라 나쁜 성과를내는 그룹으로부터 자유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단순히 제휴사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의식해야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매출이 있어야하며 후원자 또는 고객이 발생하게합니다. 공급 업체는 단독 기업가 또는 거대 기업이든 상관없이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