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한 눈에 보는 sns 마케팅

오피가이드 제로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사회적 참여는 의견, 좋아하는 것, 공유, 재 게시 및 저장과 같은 문제로 구성됩니다. 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자 가장 확립된 플랫폼이다. 2004 년에 출시 된 이래로, 그것은 유기적 인 기회만큼 적절하게 고급 광고 도구를 제공하는 B2C 회사에 매우 귀중한 장치로 밝혀졌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청중과 잠재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서로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사회적으로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모든 모바일 웹 사이트 트래픽의 11 %는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합니다. 목표, 목표 시장 및 완전히 다른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일정을 관리하고 예약하는 데 필요한 프레임 워크를 만들 때입니다.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고객에게 타겟 광고를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아비랄 비디오와 같은 프로덕션 인게이지먼트 로 많이 설정된 콘텐츠 자료를 증폭하면 일반적으로 광고 가격을 낮출 수 있으므로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항상 반응적이고, 유기적이며, 실험적일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요소가 될 것이다. 크리에이터든 이커머스 브랜드든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유튜브용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Jeremy Fragrancechannel이 온라인 상점인 Fragrance.One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비교적 쉽게 보여줄 수 있는 이 작품들은 홍보 비디오나 블로그 게시물과 유사하게 더 정교한 소지품을 만드는 동안 소셜 미디어 달력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영향력있는 마케팅 또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영향력있는 사람 또는 같은 생각을 가진 제조업체와 협력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중소기업에 봉사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각 플랫폼에 맞게 사진, 캡션 및 해시태그를 고려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Hootsuite 또는 Later와 같은 게시 도구는 게시물을 설치하고 미리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기업들이 온라인 판매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판매 플랫폼과 쇼핑 가능한 게시물을 제공한다.

Thrive는 모든 규모의 B2B 및 B2C와 함께 많은 대체 시장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석 중 하나는 ROI입니다. Facebook Shops와 같은 앱 스토어를 사용할 때 판매를 관찰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소스별로 Shopify Analytics underSales의 소셜 채널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입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는 다양한 지표를 추적하는 것을 수반한다.

그것은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콘텐츠와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캠페인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알기 위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