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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이 다른 마케팅보다 더 나은/더 나쁜 이유(대안)

신뢰할 수 있고 개인적인 온라인 존재감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전략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와 함께 분석적 / 부분적으로 독창적이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달성하면, 돈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일이 일어나기까지는 몇 달 혹은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터로 변신하는 것은 무임승차가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일부 또는 많은 부분에 설정된 큰 능력이 필요합니다.

완전히 다른 제휴 패키지의 상품 조합을 사용하여 추가적인 종합 결합을 하십시오. 제휴사가 제품을 판매하여 수입을 창출하는 제휴 프로그램 상인이되고 싶다면 다음을 준수해야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때로는 호환되거나 보완적인 상품을 제공하는 회사들의 재갈이며 대개 서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독자를 돕고 교육하는 유용한 콘텐츠 자료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적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물건을 구입해서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객관적인 검토자로 보일 것이다. 돈을 많이 벌지 않아도 호의를 쌓을 수 있을 거야. 특히 yow가 의심할 여지 없이 한 번에 또는 다른 한 번에 청중의 거의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고 강력하고 규칙적인 수익 창출자가 될 수 있는 훌륭한 서비스 공급자를 발견한다면 더욱 그렇다.

일단 당신이 갈 수있는 별개의 세그먼트와 웹 사이트가 있다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 할 시간입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듯이, 많은 프로그램은 자신의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기위한 목적으로 상인에 의해 즉시 실행됩니다. 전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기 위한 환상적인 접근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많은 내구성과 설치가 필요합니다. 시청자를 구축해야하기 때문에 웹 사이트가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적용하고 변환을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제휴 프로그램은 다른 네트워크보다 훨씬 더 많은 추천 보너스를 지불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최종 결과로서 이상 치입니다.

일부 광고주는 가입 및 하위 파트너의 계층적 추천 네트워크에 수수료를 분배하는 다단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측면에서 게시자 A는 광고주와 함께이 시스템까지의 지표이며 추천된 고객이 수행한 합의된 활동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녹음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매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손님을 데려 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원래 1994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행정부는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웹 사이트와 함께 사용하도록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와 함께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동료에 독특한 코드와 절묘한 모니터링 하이퍼 링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계열사는 자체 가치에 부합하는 제조업체와 제휴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해야 할 일은 웹 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통해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 대가로 제휴사는 자사가 브랜드 웹사이트로 보내는 방문자들에게 미지불된 수익 잠재력을 누리게 될 것이다. 첫 번째 클릭으로 결제하든 말든, 매출이 변화하든 말이다.

블로거의 경우,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찾고, 독자들에게 판매하고, 단순히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서 이익의 절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은 품질의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약간의 총 매출을 올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청중들과 다리를 태우기도 한다.

독자가 한 번 실수를 저지르면, 그들은 조만간 당신의 권고를 믿는 것이 훨씬 덜 의심스럽다. 웹에서 작업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포츠나 다른 가상 플랫폼에서 디지털 외화를 나 엑스비디오 눠주는 대가로 홍보 뷰를 제공하는 가상 통화. 행동 / 판매 방법 당 비용은 추천된 손님이 제휴사가 커미션을받는 것보다 먼저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전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가능한한 가장 신중하게 타겟팅된 사이트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보내는 것이 제휴사의 이익입니다. 위험은 사이트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높은, 그리고 mille 당 가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