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직원 도구 훌륭한 팀을 구축하고 직원 관리 도구의 우리의 라인과 회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스트 참여 이메일 광고, 로열티 신청 및 선물 카드를 통해 매장 및 온라인 방문자 참여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집약적인 노하우와 최신 상용 기술을 접목하고, 마찬가지로 인터넷 광고, 웹 제작, SNS 등을 활용해 통합 광고를 돕는다.
오피니언 리더나 포머가 이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받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브랜드의 방향에 대해 낙관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일반적으로 식별되는 수많은 추종자를 보유합니다. OL / OOF를 사용하면 참조 팀 및 / 또는 회원 팀간에 입소문 토론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직장 친구 등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수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포머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소셜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시장 정보의 유용한 공급 및 구매자의 의견을 듣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신문과 함께, 수년간의 독자층은 감소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여전히 인쇄 매체에 맹렬히 충성해야 한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형식으로 신문을 배우므로 잘 배치된 광고를 유용하게 만듭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은 순간적인 개념,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인스타그램은 영상과 임시 메시지 공유를 통해 기업가들이 자신의 전망과 전망에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임을 스스로 확인했다. Simply Measured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대 브랜드의 71 %가 실제로 Instagram을 광고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 입장에서 인스타그램은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대화할 수 있는 장치로 활용될 수 있다.
또한 광고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재 타겟팅 될 수 있도록 귀하의 웹 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넣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홍보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은 완벽한 고객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청중들에게 부유한 맥락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또한 기업이 위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가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빠르게 기업 광고의 중요한 부분으로 밝혀졌다. Anan 오피가이드 thanarayanan V는 8 개의 국제 지역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ROI 책의 저자인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Techdivine Creative Services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는 또한 디지털 광고에 대한 주요 기업 및 c-suite 전문가를 훈련시키고 코치하며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은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 의해 추진되는 양방향이므로 귀하의 그룹은 청취하고 질문, 고려 사항 및 권장 사항에 참여해야합니다. 순간을 포착하는 기업들은 모델 인지도와 호의를 창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최근 트위터 사용자가 KFC에서 제안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성을 조롱했을 때 패스트 푸드 체인은 부부에게 웨딩 플래너를 제공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결국, 당신의 직원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역동적이고 데이터 중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은 회사에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으며 고객을 브랜드 옹호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진보적 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검색 엔진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노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귀하의 회사에 더 많은 리드 및 소득 흐름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보 고객이 다른 사람의 표지를 제출하는 것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