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lb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OMalley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George Christopher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 소유주인 Horace Stoneham과 함께했습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길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그는 1957년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히치하기로 확신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요구에 반대하여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추종자가 있는 첫 홈 경기에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대공황의 어려움에 영향을받은 야구의 인기는 30 대 초반에 하향 플립을 시작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의 힘은 점점 더 많은 내셔널 리그 게이머들이 새로운 협회가 제공하는 더 높은 급여를 선택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게이머를 많이 잃을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한 NL은 평화를 선택하고 1903 년에 AL을 평등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국가 협정과 월드 시리즈의 시작으로 이어졌다.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메인 리그로 설립되었으며 모든 다른 협회는 전국 프로 야구 리그 협회의 관할권 아래에 있는 마이너 리그로 구성되었습니다.

내셔널리그는 2020년 지명타자 규정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2021-22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해결의 일환으로,이 수정은 영구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따라서 두 리그 내의 토대가 비슷하게되었습니다. 렌던은 올 시즌 41경기를 통해 타율 0.242에 출루율 0.335, 홈런 5개를 기록하며 고전했다. Adobe와 MLB 간의 파트너십은 제작자와 야구 팬 모두가 Adobe Creative Cloud Express와 같은 Adobe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중인 디지털 발명 및 이웃 경험 및 활성화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지금부터 MLB 팬들은 새로운 큐레이팅된 Adobe Creative Cloud Express 템플릿에 액세스하여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그래픽, 좋아하는 그룹 색상 및 아이콘을 사용하여 간판 레크리에이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All MLB 및 모든 좋아하는 스포츠 팀, TV 공개 등에 대한 뉴스 및 분석을 통해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게시를 구축하십시오.

전 100 대 투구 전망이었던 Abreu는 관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러한 문제는 레인저스와의 임시 계약을 통해 다시 한번 나타났습니다. 아브레우는 올 시즌 8 2/3의 구원 이닝 동안 3.12의 방어율을 기록했지만 삼진보다 더 많은 볼넷을 기록했다. DFA는 반드시 레인저스가 아브레우를 포기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가 마이너리그 선택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레인저스는 그를 트리플A로 아웃시키기 전에 권리와 위험을 지정해야 했다.

로스 앤젤레스 | 적어도 5 월에는 젊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의 양을 가지고있다.

파이어리츠는 야구에서 최고의 라인업을 상대로 4-0으로 앞선 뒤 8회 안에 뒤진 뒤 9회 다시 모여 월요일 밤 6-5로 완승을 거뒀다. 크리스 크라이더는 2 골을 넣었고 이고르 셰스터 킨은 다시 한번 그물에 강했고 뉴욕 레인저스는 캐롤라이나의 좋은 포스트 시즌 경기를 끝내고 월요일 밤 2 라운드 플레이 오프 콜렉션의 결정적인 7 차전에서 허리케인을 6-2로 제압했다. 타 겜블시티 임즈 기자들로부터 큰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평가를 받고, 매주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를 받아라. The New Yorker에서의 수년 동안 Roger Angell은 야구 선수들이 매혹적인 직업을 가진 어른 이었다는 사실을 결코 간과하지 않았습니다.

클리블랜드 | 캔자스시티의 베테랑 잭 그린케는 월요일 가디언스와의 3연전을 열기 전에 로얄스의 수많은 로스터 스트라이크에서 가장 중요한 오른쪽 팔뚝으로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시카고 컵스는 밀워키 브루어스에 반대하는 월요일 더블헤더의 두 번째 스포츠 이전에 왼쪽 약지 염좌로 신인 외야수 스즈키 세이야를 10 일간 부상 명단에 올렸다. 아브레우는 포수 호세 트레비노가 브롱크스로 향하는 것을 본 4월 스왑인 양키스와의 또 다른 거래로 텍사스에 왔다.

네가 형편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클럽들이 가서 우리 모두에게 대본을 뒤집어씌웠어. 아니면 메츠가 늘 그랬듯이 무너져 내릴지도 모른다. 팬들과 수집가들은 스포츠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깊게 하기 위해 NFT를 구입하고, 거래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집에서 흰색 그늘 조끼가 있는 흰색 바지와 멀리있을 때 회색 또는 강한 색 조끼가 있는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으로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홈 유니폼과 어웨이 유니폼은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평범했습니다. 팀들은 투구, 특히 불펜과 베이스패스의 속도를 중심으로 구성되기 시작했다. 인공 표면은 공이 더 빨리 이동하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하므로 c 사이의 구멍 내에서 바닥 공을 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