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부동산 투자와 함께 일하기

REIG는 실제 부동산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배당금을 지불하는 REIT와 달리 신체 부동산의 지분을 개인적으로 원하는 거래자를위한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성공적인 오리발은 입장부터 저렴한 물품, 양질의 일을 좋은 가치로 제공할 수 있는 승무원, 부동산을 단기간에 홍보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인에 이르기까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믿을 만한 세입자가 있는 부동산은 완만한 기준으로 현금을 순환시킬 것이다. 이것을 확인하는 방법 중 하나는 임대 부동산에 대한 후보자를 신중하게 표시하는 것입니다. 그의 현재 관심사는 채권 보험, 실제 부동산 기금 및 여행사를 포함합니다. 이 개혁은 주택 가치가 급등하는 것 외에도 주택 소유, 주택 소비, 실제 부동산 자금 조달 등이 뒤 따른다.

높은 수준의 유동성은 매일 호기심을 구매하고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투자는 대부분 정상적인 재고 및 채권 포트폴리오와 상관 관계가 없습니다. 투자자는 BRRRR 방법론을 사용하여 임대할 수 있는 턴키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고정 장치를 구입할 수 있으며 자금 조달 부동산 담보 대출로 재 융자한 후 대부분의 다운 비용을 다시 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세계에서 실제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자금 조달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을 사서 직접 인시그니아 반포 부동산에 투자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추가로 모기지 대출 기관과 이야기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목표로하는 투자 유형을 설명하고, 대출 옵션에 대해 물어보고, 자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발견하십시오. 자금 조달의 문구에서, 투자 부동산을 사는 것은 주거지를 구입하는 것보다 약간 더 어렵다. 신용 점수, 비용 절감 및 현금 순환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집이 당신의 평범한 자금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생각되어서는 안 된다면, 부동산이 당신의 포트폴리오와 일치하는 곳은 어디인가?

1 차 주택은 대부분의 개인이 실제 부동산에 현금을 지출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은 담보 대출을 받고, 매달 자금을 마련하고, 집에 꾸준히 소유물을 쌓는다. 당신의 지역 시장에서 행운과 강한 수요로, 당신은 당신의 집을 팔면 공정성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현재의 자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추가 수익원이 되십시오.

당신은 오피스 빌딩을 구입해야 하고 그 빌딩에서 임대하기 위해 기업들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스트립 센터나 다른 소매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고 기업 주택 소유자들에게 매달 고용료를 부과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창고를 구입하고 그들의 상품을 보관해야 하는 제조 회사나 소매업자들에게 고용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의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만큼 작거나 커질 수 있습니다 – 그것은 $ 100 또는 $ 100,000입니다. 집을 사기 위해서는 보통 많은 계약금과 담보 대출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쓰고 싶어할 만큼 많은 현금을 가지고 REIT의 주식을 구입해야 한다.

물가가 오르면 집을 짓는 데 필요한 생식 재료와 노동력의 가격이 올라간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거의 항상 과도한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실제 부동산 비용이 상승하는 것을 보는 한 가지 원인이다.

지난해 실제 부동산 투자는 크게 감소했으며, 광범위한 금융 시스템과 관련된 운영상의 어려움과 경고로 인해 거래자들이 결정을 다시 추진하게 되었다. 이 12 개월의 첫 3/4 분기 동안 7,570 억 달러가 투자됨에 따라 JLL에 따라 세계 부동산 기금은 이제 9 개월 간격으로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전체는 2019년에 설정된 이전 문서보다 4p.c 위였다. 세계 실제 부동산 투자는 재정 상황이 안정되고 구매자들이 지역 전체에 걸쳐 불규칙하게나마 그들의 방법을 재정비함에 따라 전염병 이전의 범위를 위반했다. 이 부동산들은 에어비앤비처럼 하룻밤 정도 머무를 수 있는 회전하는 세입자들을 위한 것이다.

경제가 확대됨에 따라, 부동산에 대한 수요는 임대료를 더 많이 움직이게 되고, 이것은 뒤집어서 더 높은 자본 가치로 해석된다. REIT 자격을 얻으려면 주주에게 배당금 형태로 과세 소득의 90 %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렇게함으로써 REITs는 법인세를 내지 않는 반면, 일상적인 회사는 수입에 대해 과세 될 수 있으므로 주주에게 분배할 수 있는 수익을 소비합니다. 부동산을 사서 수리하는 대신에, 당신은 빠르게 상승하는 시장에서 구입하고, 몇 달 동안 보유하고, 그 후에 수익을 올린다. 그 채무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대출에 대해 매달 호기심을 갖는다.

회복 후 주택의 폭발적인 진전을 감안할 때, 뒤집기는 지난 7-8년 동안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장기 임대 부동산의 자금 흐름을 정확하게 계산하는 방법을 알게되면 다시는 불쾌한 투자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장기 임대는 가장 일반적인 매입-보유 부동산 전략을 나타내며, 여기서 최소 12개월 동안 거주할 계획인 세입자에 대한 임대 계약을 표시한다.

왜냐하면 많은 가격과 골칫거리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