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이 작업을 수행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가이드를 얻으십시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전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학위는 카자비 파트너만 이용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보너스를 제공한다.

한 달에 1만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유명한 동료들과 함께, 엘리멘터는 고려해야 할 아름다운 선택이다.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 이상입니다. 웹 제작자가 권장 사항을 공유하고 호스트 모임을 주최하며 숙련 된 성장을 위해 서로 밀어주는 온라인 그룹에 100k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설정할 수 있으며 파트너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포럼에서 이 문제를 논의하고 그들의 노력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소매 업체가 애 오피가이드 드웨어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애드웨어에 무관심하거나지지하는 상인은 동료들에 의해 밝혀 졌으므로 이러한 소매 업체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제휴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그들은 그들이 지출해야하는 많은 현금과 그들이 수집해야하는 얼마나 많은 리드를 알고 있으며, 그들 중 확실한 부분을 잠재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시청자에게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공유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남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기를 바란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추가적인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추가적인 온라인 구매를 촉진시켰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검토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작,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의 조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캠핑,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실외 장비를 평가합니다. 웹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열광적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틈새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성공적인 아웃 도어 제품 리뷰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평가하려고합니까?

또 다른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당신이 유익한 제품보다는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이다. 문제를 엄격하게 유지하면 추가 중심의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Statista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이런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나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나를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마지막 요점으로 이끈다. 지금 당장은 블루호스트를 파는 것이 정말 편해. 특히 문제가 잘못될 때 내가 개인들을 보낼 수 있는 구매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