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어떻게 정확하게 제휴 마케팅을 청소합니다.

이것은 YouTube의 결과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YouTube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다른 사람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때마다 수입을 올리는 과정이다.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구매 과정을 처리 할 수 있지만, 회사는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이를 준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제품 소유주로부터 특별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훨씬 더 높은 가치와 당신에게서 구매할 목적의 추가를 줄 수 있다.

제품 하우스 소유주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높은 수수료를 협상하는 것에 성공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이런 관계를 키워왔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실제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것은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각 하이퍼 링크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것은 건강 및 건강,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제휴 웹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는 제휴 광고가 부정적인 의미 오피가이드 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가맹점 프로그램의 모든 제휴사가 클릭 100회당 벌어들이는 전형적인 수익을 측정한 것이다. 가맹점의 가맹사업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가맹사업주들이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가장 핫할 수 있는 몇 가지 틈새가 있는데, 이는 현금(즉, 현금)에 해당한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관계와 복지. 이것들은 모두 항상 과도한 수요에 있을 수 있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끌어들이는 결과로 매우 공격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소득을 창출하거나 심지어 기업을 추가 풀 타임 직업과 유사한한 것으로 개발하는 데 얼마나 빨리 처리하는지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팟 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창립자에게 입장 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 또는 Skype 또는 Zoom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Nathan과 내가 2016 년에 에피소드를 녹음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어떻게 그를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결국 ConvertKit의 조언자가 되었다.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서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보통 트위터에서 나에게 손을 뻗는다. 트위터의 결과로 나는 빨리 답장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데모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기초를 다루고 있다고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를 원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한 가지 방법으로 대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충격을 주고 다른 수단으로 간다. 나는 여기 SPI에서 몇 번 이 일을 해냈는데, 꽤 잘 되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와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말로 사람들을 돕는다면,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아마도 당신의 관대함에 대해 당신에게 갚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직책을 배우는 사람들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더 높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제한적이다.

사기를 방지하고 보호되고 존경 받고 윤리적인 광고 관행을 유지하는 것은 제휴 기업가와 광고 네트워크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많은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있으며,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않는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허가를 받은 후, 그들은 추천 하이퍼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표시하면 제휴사는 커미션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