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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가 말한 보석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 진술

예술품 운동으로서의 보석은 로버트 리 모리스와 같은 장인들에 의해 주도되었고 영국의 길 포스브룩과 비슷한 디자이너들에 의해 계속되었다. 그 중 하나는 블링 블링 스타일의 주얼리로, 21 세기 초 힙합 및 랩 아티스트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릴, 에나멜 위에 닳은 보석의 일종. 북아메리카에서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조개 껍질, 나무, 청록색 및 동석을 사용했으며 남미와 중미에서는 거의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청록색은 목걸이와 귀걸이에 사용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 시대가 1837년 Charles Lewis Tiffany가 Tiffany & Co.를 설립한 것을 보았습니다. 티파니는 보석에 관한 한 미국을 세계 지도에 올려놓았고 에이브러햄 링컨의 배우자와 같은 개인들을 위한 눈부신 커미션을 만들어 명성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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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인도인, 특히 힌두교 또는 자이나교 명품레플리카 신앙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신부 보석은 스트리 단 이라고 불리우며 신부를위한 사적인 재산으로, 일종의 재정적 안전으로 기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보석, 특히 금과은의 신성한 금속 안에는 인도 신부에게 거대한 문화적 중요성이 있습니다. 보석은 팔과 손, 귀, 목, 머리카락, 머리, 발, 발가락, 허리에 착용하여 신부에게 번영을 축복합니다. 많은 기발한 유행이 사치스러운 18 세기에 소개되었습니다. 보석과 관련하여 사용된 카메오는 브로치, 귀걸이 및 스카프 핀과 유사한 많은 작은 물건과 함께 매력적인 장신구였습니다.

구슬 장식 또는 구슬 장식은 많은 아프리카 및 원주민 북미 문화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인도 아대륙은 5,000∼8,000년 이상 동안 문화적 영향과 정치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겪어온 장신구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도는 귀중한 금속과 보석을 풍부하게 공급했기 때문에 다른 국가와의 수출 및 무역을 통해 재정적으로 번영했습니다. 유럽의 전통은 왁싱과 약화 제국의 영향을 크게 받았지만 인도는 약 5,000년 동안 예술 유형의 지속적인 개선을 좋아했습니다. 주얼리 제작을 시작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인더스 밸리 문명의 사람들이었습니다. 기원전 1500 년경 인더스 계곡의 사람들은 금 귀걸이와 목걸이, 구슬 목걸이, 금속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이 형태는 손의 다섯 손가락을 나타내며 역사적으로 유대인 개인뿐만 아니라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각각 사악한 눈을 지키기 위해 믿어집니다. 예를 들어 자수정과 같은 일부 보석은 추출 및 수입 전략이 진행됨에 따라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일부 인공 보석은 다이아몬드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큐빅 지르코니아와 비슷한 순수한 보석보다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9세기 이전의 이슬람 보석은 매우 드물다. 예를 들어, 서양 남성의 귀걸이 착용은 19 세기와 20 세기 초반에 여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피어싱과 비슷한 체격 주얼리 쇼가 일부 팀에서는 용의주도한 표식으로 바뀌거나 용감한 배지로 여겨지지만 다른 팀에서는 완전히 거부됩니다. 마찬가지로, 힙합 문화는 남성이나 소녀들에 의한 과장된 주얼리 쇼를 가리키는 속어 시대의 블링 블링을 대중화했습니다. 역사적인 로마에서는 특정 계급 만이 반지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sumptuary 법률은 어떤 종류의 보석을 입을지도 모른다 지시했다. 이것은 주로 그 당시 시민들의 계급에 기초를 두었습니다.

기원전 4 세기와 7 세기 사이의 옥 반지는 복합 밀링 기계로 작업한 증거를 보여 주며, 서쪽의 장비에서 주요 지점보다 수년 더 일찍 나타납니다. RockLove는 뉴욕의 CEO & Jeweler Allison Cimino가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