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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 대한 거의 알려진 사실 진술.

AffStat의 오래된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35%가 제휴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소득 2만 달러 이상을 공개했다. 현재 제휴 기업가들은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바로 여기에 있어 그들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광고는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SEO는이를 수 백링크 행하는 주요 소프트웨어이며 자연 방문자는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유기적 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웹 최적화만으로는 동료가 자연스럽게 돌아 오기 힘든 경쟁적인 온라인 환경에 발을 들여 놓을 수 없습니다.

이것을 부정확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 청중처럼 적절하게. 발품을 팔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붙어 있지 않은 제휴 마케팅이 매력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는 온라인으로 대상 시장에 대한 평판과 신뢰에 의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수명이 150 년이 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부터 생활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젯을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광고주들과 즉시 협력함으로써 판매 당 훨씬 더 많은 수수료를 보게 될 것이지만, ShareASale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제휴 넷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당신이해야 할 주요 선택은 상인 또는 제휴사로 참여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당신이 특히 관심이있는 온라인 마케팅 관계의 측면은 다음 단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구조와 문구는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아니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를 사용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Refersion의 업계에서 신뢰하는 제1자 정보는 GDPR 및 CCPA 준수를 따릅니다. 성공적인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업무에 대해 무엇을 청구할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이러한 확인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을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판매 웹 페이지가 그 기능을 수행하고 제품이 제휴사로 홍보하기에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이 할 수있는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판매 페이지에 도달 할 때마다 거기에 포함 된 모든 지식,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엄격하게 분석하십시오. 또한, 우리가 양질의 상품과 함께 일한 후에, 만족한 전망은 자발적으로 친구와 지인에게 그것을 홍보하여 총 매출을 올릴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거래를 귀중하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개선하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회사,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참조하는 각 고객에 대해 반복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마다 수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믿음에 내장되어 있음을 알고. 겉보기에는 광고 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끝없이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안 할만한 제품이나 서비스에만 주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기존 취미에 부합하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환상적인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낮은 마무리에서, 당신은 판매의 약 5 %를 벌 수 있지만, 일부 준비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클래스 또는 이벤트를 홍보 할 때 50 %만큼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투구할 필요가 있는지를 낮추는 데 필요한 다음 요소는 당신이 이러한 상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이다. 다음으로, 당신은 이 길을 따라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추천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기를 원하며, 그래서 당신의 청중들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으로부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