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현실을 직시해 보자.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여러분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여러분에게 힘든 과목이 아니라면,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아마도 대학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도 당신에게 어려운 과목도 아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면, 단지 대학도 아닌 것 같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내 역사적인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너를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다. (영어는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

대학생 운동선수들이 대학 학위를 받는 대부분의 이유는 운동뿐만 아니라, 열심히 하는 게임들이 무언가 떨어질 수 있다는 압박감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고, 교육 대학 코치들이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의 관계로 인해 보통 선수들이 경기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진 것이 될 것이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을 활용하는 것은 더 나아가 왜 개인들이 왜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한 무료 자금에 대한 이점을 시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민간 기관을 통한 정부는 그들을 보고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당신이나 다른 의무가 간섭하지 않는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직업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어떤 일에 종사하는 것을 즐기는지 알아내야 한다.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많이 하기 위해서는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해야 한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에서 대학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이웃에서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는 것을 중단할 수 있다.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주된 팁이 허슬이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소프트웨어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의대입시 한다.

나는 종종 한 명 이상의 학생 경제적 필요성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사기꾼들이 가치 있는 시장에서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세계 역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및 이와 유사한 과정을 통해 당신의 세계 지식을 증가시키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으로 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영국에서나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끝나는 것을 막는 데 효과적일 것이다. 그것은 다른 취업 후보자들이 경쟁하고 있는 수많은 상황에서 당신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얘기와 상관없이, 만약 대학원을 계속 졸업할 계획이라면, 나는 법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더 재능 있는 젊은이들을 위한 공간을 항상 들여다보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주선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률 사무소에서 활동을 얻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 학위는 MBA(경영학 석사) JD가 사법 관행에 이용될 수 있는 것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기업법, 인사, 대학 교수, 교육 대학 행정, 정부, 법원 제도, 그리고 군대에서도 이용될 수 있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정확히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정직당하는가? 에너지 대학 프로그램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것은 모두 돈이기 때문이다. 가족에 대한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으로 많은 선수들을 제공받았기 때문이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있다면, 대부분은 많은 곳에서 더 높은 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디서 시작하겠는가?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돈은 지금 대학을 위해 저축에 투입된다. 만약 당신이 10살 미만이라면, 당신은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를 이용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좋은 자존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를 원한다.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든, 그리고 그들이 역경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이 필연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원하기 때문이다. 깊은 끝을 넘지 않거나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이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경우,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선불 대학 전술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 대학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일에도 능률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보통 좋은 초점을 두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단지 그들을 성취하기 위해 나아가라. 인생이 항상 그 분야에 직선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