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디저트

꿀은 전혀 다른 영역이다

꿀은 완전히 다른 영역이다. 꿀은 결국 벌에 의해 만들어지고 벌은 동물이다. 그것은 잘리고 건조한 문제처럼 보이지만, 많은 채식주의자들은 여전히 꿀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요리하고 그들의 입장을 모른다면, 당신은 꿀의 모든 사용을 피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올 설탕은 뼈 차 프리 설탕 대신 사용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손님들에게 내면의 아이가 나올 거야!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골라서 소다, 맥주, 심지어 와인과 섞을 수 있습니다!많은 믹스 앤 매치 옵션으로, 모든 사람들은 행복할 것이다.

미리 만들어 냉장고나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있고, 결혼식 날도 헐떡이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야채와 과일을 위해 앞에 딥을 한 다음 예쁜 용기에 넣고 나중에 과일과 야채를 미리 잘라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또한 일반적인 음식 블로그와 전문 음식 블로그를 모두 샅샅이 뒤지고 싶을 것이다. 일반 블로그에는 식사와 디저트가 혼합되어 있고, 종종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것으로 입증된 많은 전통적인 간식을 가지고 있다.

물론, 전문 블로그는 더 엣지 있고, 당신이 사용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꼬임으로 설탕이 든 페이스트리와 다른 좋은 것들을 제공한다.

디저트가 필요한 기간은 1년에 365일이 있다.

두 종류의 사이트에서 조리법을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

마케팅 자료인 맛보기 노트: 100% 무스카트, 이 강화 와인은 사모스 섬의 반산상태에서 재배된다. 코는 꿀, 얼 그레이 차, 오렌지 중의 사랑스러운 향기를 보여주지만 산성의 좋은 솔기에 의해 균형잡힌 와인은 사랑스러운 꿀, 복숭아, 배, 마르지판, 짚, 아몬드, 꽃노트로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다.

길이가 아주 좋으면 저녁 식사 후 맛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VINTAGES 패널, 2008년 7월) 그리고 이제 내 검토를 위해.

어떤 의료 전문가라도 여러분의 식단이 여러분의 건강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 음식을 먹고 김칩스 운동하는 것과 함께 저지방 식단을 포함시켜야 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하루에 적어도 8온스의 물을 마실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관리 전문가라면 누구나 당신의 식단이 당신의 건강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진짜 음식과 운동을 하는 것과 함께 저지방 식단을 통합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하루에 적어도 8온스의 물을 마실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가족들은 7월 4일에 바비큐를 하고, 당신이 빨강, 하양, 파랑으로 치장할 수 있는 멋진 디저트 요리법들이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어라. 위에 스파클러를 얹고 그것을 내놓기 전에 불을 붙여라(케이크에 닿기 전에 반드시 제거하라!)치즈케이크도 과일로 장식할 수 있고, 산딸기, 블루베리도 당신의 휴일 파티 테마에 맞게 만든다.

디저트 후식 요리법을 항상 바꿀 수 있다.

후식 후식은 구운 것보다 건강에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은 또한 더 적은 부분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칼로리 섭취를 낮추는 훌륭한 방법이다. 지방과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재료들.

사탕 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 결혼식 음식입니다!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턱시도를 입은 신랑처럼 보인다. 따뜻한 미식가 초콜릿에 담그고 캐러멜에 코팅된 맛있는 사과를 상상해보라!사탕 사과는 정말로 DIY 웨딩 특혜다. 만약 당신이 신랑과 신부 사과를 원하지 않는다면, 사과는 단순히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담그고 당신이 선택한 토핑을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끝이 없다!M&M,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단지 몇 가지 기본적인 토핑일 뿐이다

식사가 끝난 후 입맛을 없애라 디저트를 계속 먹고 싶은 큰 이유는 식사 후 차나 커피를 홀짝이며 입에서 맛을 내기 위해 물 한 잔을 마시거나 이를 닦아 입에서 식욕이 녹아내리기 때문이다. 디저트를 먹고 싶은 갈망은 녹아 없어질 것이다.

음식을 한 입 완전히 씹고 두 번째 한 입 먹기 전에 입안의 모든 모젤을 삼킬 때 이것은 여러분을 더 느리게 하고, 음식을 더 감상하게 하고, 음식을 덜 먹으면 자연스럽게 더 만족하게 한다.

먹을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말고, 15분만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디저트를 먹을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갈망하게 만들 위험을 무릅쓰고 그것을 더 강하게 만드세요.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가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하는 것은 흔한 본성이다.

땅콩버터 파이 – 1/2갤런의 부드러워진 바닐라 냉동 요구르트를 땅콩버터 칩, 퍼지 청크, 퍼지 아이스크림 토핑 혼합물을 초콜릿 쿠키 파이 껍질에 섞을 때까지 땅콩버터 1컵(부드럽거나 청키)과 섞는다. 제공 준비가 되었을 때 초콜릿 마법 껍질을 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