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조사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마코필의 형태로 사용했을 것이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의 형태로 사용하지 않는한 소유권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을 조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을 사용하면 부동산에 자부심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올라서는 경향이있는 것은 아니며, 누구나 당신을 돕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끈기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득을 생성 제안 사람이 당신의 발을 젖은받을 것을 제안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를 선택하십시오, 실제로 주식입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몇 초 이내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중개 계좌가있는 경우 할인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제공 업체를 엽니 다 웹에서 검색 할인 브로커를 선택한 다음 TV,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 시작하십시오.

Fixer Uppers 이것들은 평가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신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픽서 어퍼와 매우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매일 그것을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큽니다) 산업 자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증권 거래소는 보통 2 년마다 경기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많은 재산을 자동적으로 축적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의 재산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방식대로 일하라. 느린 속도로 일하면 당신이 어떤 사람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에 집중하기 전에, 부동산 소유자는 좋은 제안을 얻고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오고 정말로 양질의 돈을 벌고 싶습니다, 시장 동향을 확인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전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므로 주택 가격이 기록적으로 낮은 좋은 추세를 찾으십시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여러 상위 3 개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매년 약 1,200 채의 주택을 압류하기 위해 지어졌으며 오스틴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각각의 사람들은 아마도 각각 3배의 고통을 겪는 집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담보 대출자에게 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발을 들여놓고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아야 한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믿는 것만큼 때때로 복잡하지는 않다. 당신은 매일 일을 체크아웃하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한 번 더 길을 가고, 일하러가는 길에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추악한 사업에 대한 주소를 준비하십시오.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경우, 똑같이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매일 몇 분 더 농장을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면 추가로 TV 플러그를 뽑으면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있는 몇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재산 경력에 상관없이, 제안은 간단합니다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 할 때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의 일부를 제공하는 깨끗한 차량을 실현합니다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재정 거래를받을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사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개인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가까운 장래에 갈 준비가되어있는 사람이나 회사의 트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대출이나 투자를 열망 할 때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마케팅은 응답 fx 비율 이상이 아닙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작은 비율에 호소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른쪽 사람에 대해 좋은 소식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 전문건설양도양수 조각의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통화 시장을 사는 방법을 알고 주식 투자에서 매년 10 % 이상을 벌어 들인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이다.이 사람들은 정보가 없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엄청난 세금 추가 혜택을 제공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