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96-97년 NBA 5회 행사 내내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명의 바스켓볼 코치를 랭킹 없이 선임하도록 요청받았다.

96-97년 NBA의 5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선정하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정했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정되었다.

네 번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에 대해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반대 의견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장애물과 걱정거리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NBA 비디오 게임을 베팅 한 적이 있다면, 가장 극단적 인 행동이 후반부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 분 동안 발생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 한 약한 전반부 라인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처음에는 전체 비디오 게임에 대한 라인이 설정되었는지 알아 봅니다. 낮은 점수 스프레드였습니까?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집단이 다른 집단보다 확실히 더 강력한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그룹)가 전반전에 큰 내기를 하는 상황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일반적으로 강하게 나오지만 후반전에는 깨진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기츠는 1976년 10월 22일에 첫 NBA 비디오 게임을 했다. NBA에 가입한 다른 세 개의 ABA 그룹과는 달리, 너기츠는 황금의 해를 보냈다.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기츠는 NBA 시즌 첫 경기를 중서부 디비전 정상에서 끝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그들의 시리즈 4에서 우승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기츠를 없앨 것이다. 2

단점은 그의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운동 능력 개발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있는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잃어 버리더라도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을 주저합니다.하지만 잃어버린다면 지금 시스템을 변경하고 2007 nba 시즌의 나머지 부분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이론적인 성화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D-리거의 겸손과 영감을 가지고 있다.

지금,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무엇을 잘못했든 간에, 듀란트는 그의 계약을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에게 끊임없이 박수를 보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동료들), 그리고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당황해야 할 미국 전국 그룹의 확실한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아 있는 상황에서 리그의 미래는 강렬하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 학년과 2 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한 타고난 득점 선수입니다. 그는 또한 19 세의 Evan Turner, SG, Ohio St에 대한 탁월한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Turner는 2010년 NBA 잠재 고객 중 가장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있지 않을지 모르지만, 그는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게이머로 만든 비디오 게임을 모두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다.

처음에는 다양한 덩커가 필요합니다. 4 명의 참가자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아마도 8 명이어야 합니다 nba중계 .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게이머 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가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을 잃는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훌륭한 비용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움과 도루의 모든 시간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