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실제로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인가, 아니면 숙달해야 하는가?

실제로 돈과 예산 책정에 능숙 해졌습니까?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마스터해야 합니까?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바꾸 었는지에 대해 좋지 않다면?

당신은 1 %에서 모든 것을 통해 온다 어떤 구매에 현금을 적립, 그리고 2 % 옵션을 구입하는 경우 가스 또는 식료품 전문가가받는 소득의 금액에 대한 정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개월 동안 돈을 구축하거나 보조를 취할 때 당신은 그것을 위해 갈 수있는 기회를 얻을 때 돈 뒤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귀하의 개인 주택에 우편으로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체중이 건강하지 않을 때마다 저축을 할 것이다.

보너스 보상은 주어진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축축한 학위를받는 한, 보너스 보상이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있는 토지에 대한 제안입니다!아니면 여행을 할 때, 어디든 제트 티켓을 살 수 있는 충분한 마일

이상적인 관심사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휴가 중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 많은 현금을 가지고 오는 엄청난 액수를 얻음으로써, 일반적으로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면, 당신의 발행인에게 전화를 걸어 허가되지 않은 거래에 대해 계정을 차단하는 것이 정말로 가능하다.

당신이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지방 지불 날짜와 당신이 유지해야하는 지불 금액에서 칼로리 당신은 단지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해야하는 많은 지불 만해야합니다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여기에 만드는 것만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잔액, 만기일 및 거의 모든 월별 최소 지불액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신용 등급을 고무적인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러 개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 기록을 손상시킬 수 있다.

그것들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더 낮은 보험료를 즉시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신용 등급을 쌓고 강화할 수 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가격표 계산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옵션은 비용 및 요금과 관련된 것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단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잘못되었습니다. 다양한 0 % APR 카드가 어디에 나타나는지 이해하면 거기에 나타납니다. 0 %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재산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발행 금액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익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카드는 시간과 관련된 소개를 제공합니다. 0 %이자를 가져 와서 새로운 고객을 유혹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큰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사기성 지불을 경험하고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이와 유사한 법률 – 일반적으로 사기성 지불을 처리해야할 때 개인의 추가 보호 및 유연성 – 그것의 힘든 부도 할부

많은 고객들이 신용 선불 카드로 구매와 관련하여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기 위해 운송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2010 년에 1 억 8100만 명이 넘는 신용 카드 소지자가 있었으며 일반 신용 카드 소지자는 65 개의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정직한 회사에 대처하고 카드를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적어도 12 개월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를 제공하십시오 –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광고합니다 -이 사람들로부터 카드를 얻기 위해 더 많은 소비자를 유혹하는 좋은 소개 제안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 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루 종일 카드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는 자체 신용 한도를 얻지만 다른 신용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크게 구매하는 소액결제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도입률에 너무주의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을위한 대부분의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년 도입률이 당신에게 유리한 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도입 제안은 만료됩니다 다양한 선택을 위해 쇼핑하기 위해 일하십시오.

신용카드 거래는 정확히 한 세트의 세부사항이 항상 이미 부담된 장부 담당자와 함께 기록된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를 확실히 더 올바른 방법으로 측정하기 위해 허용된다.

연간 위원회 지불 이 수수료는 매년 부과되며 일반적으로 청구서 내부에 반영된다. 보안되지 않은 쉬운 카드나 페이팔을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위해 은행을 구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