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975년 미국에서 항상 그런 개인이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을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1975년 미국에서 항상 그런 개인이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을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 전국분양정보 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수학을 선택하면 20 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정답은 그렇다. 시장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다.

노란색 편지 – 부동산 투자를위한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 – 노란색 편지로서의 입장 변화 –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과 관련되어 있었고 나중에 Ron LeGrand와 다른 사람들을 투자함으로써 홍보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매년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좋은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팔려고 한다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단지 함께 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단기 부채의 중요한 단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이 없는 경우 an 및 yes,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집니다. 이는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노출 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ountrrof 단기 부채 – 아마도 예상대로 재정을 조직 할 수 없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경제적 악몽으로 바꿀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강력한 주택을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은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돈을 모으기 위해 상당한 액수의 자금을 축적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과소 평가합니다. 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Pc 자산은 항상 돈에 대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자로서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이 될 것입니다. 구매하는 것처럼 판매에 대해 냉정해야 합니다. 완전히 판매할 계획입니까, 아니면 주식을할 계획입니까?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 수익으로 매달 돈의 흐름을 찾기 위해 직접 자금을 운반할 수 있다.

그래,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너도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너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많은 현금이 들 수 있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은퇴하는 동안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할 때 생계를 유지할 것이다. 받는 것을 보는 꾸준한 월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개인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길어질수록, 쓰레기가 당신을 불러들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틈새시장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단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하게 될 것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희망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고가의 투자 자산이 자연스럽게 가격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 천년이 시작될 때 증권 거래소가 곤경에 처했을 때를 기억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투자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부동산은 주제입니다. 주식과 같은 역학은 실제로 가격이 상승하는 것입니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 때문에 실제 부동산 투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자신을 부인하는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매달 더 많은 돈을 가진 노인들이 은행 계좌에 나타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에 접근하기 전에, 항상 좋은 거래를 얻고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오고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어하며, 또한 시장 일반적인 추세를 통해이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그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는 계속 아래로 내려 갔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올라 갔으므로 주택 가격이 사상 최저에 도달 한 좋은 추세를 이해하십시오

이제, 나는 나에게 놀라운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