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그들의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보증의 세부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커버는 실제 커버하지 않습니다.질문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평판이 좋은 시설은 커버할 것이 없어야 합니다.최고의 수리 시설은 집안 보증 외에도 전국적인 보증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엥귄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을 가진 데이터를 제공 할 것입니다.이 데이터는 귀하와 귀하의 부모님 및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기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자동차 수리는 귀하의 차량이하는 소리에 속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간단합니다.

지역 상점을 사용하는 이점은 다른 고객을 그들에게 소개하고 고객처럼 당신을 기쁘게하기 위해 열심히 수행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특정 제작이나 모델을 전문으로하지 않고 대신 모든 것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하고 장기적으로 심각한 현금을 절약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첫 번째 옵션은 당신의 개인적인 수표가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먼저 그들을 시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재정적 상황과 함께 당신을 고려한 후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대출 기관에 만족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은행을 활용하는 것은 의심을 완화하거나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역사를 소유하고있는 대출 기관에서 더 나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술과 훈련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올바르게 서비스 차량을 수리하십시오. 자동차를 빌드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또는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딜러는 자동차에 충돌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여 완전한 만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임대 기간이 만료되면 곧 볼 수 있습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악화되는 자동차 자동 수리를 최소화하려고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더 많은 수리비가 삭감됩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다고 가정하면 자동차를 이웃 정비사에게 운전하십시오. 제조 및 모델에 대한 설명서는 2 시간 내에 작업을 나열합니다. 기술자가 1 시간 내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불공평한 개인 대출은 출산 2 시간 동안 청구됩니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건조한 날씨에 쇼핑 다운 시프트에 대한 순수한 이익입니다.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 시프트 다운 시프트 브레이크를 밟기 전에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차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보라 나 폭우가 내린 후 매끄러운 표면은 잠재적으로 스키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을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를 하기 전에 당신의 서명을 원할 것이다. 견적은 다른 자동차 가게들에게 합법적인 것을 요구함으로써 자동차를 비교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가게들에게 여행을 주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연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수리점이 자동차나 트럭에 사용하고 있는 재료의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해 보라. 이것으로, 당신은 어디에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귀하의 차량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 중고차리스 차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이 보증은 필요한 경우에만 유지됩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좋은 작업 순서에있는 개별 자동차 자동 수리 당신이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낚싯줄에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사실입니다,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는 좋은 정지에 차를 가져옵니다 사람은 결함이있는 브레이크로 운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중대한 문제 또는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실행할 수 있는 많은 검사가 있다.

앞 유리 와이퍼를 확인하고 그것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껴안고 있는 것을 바꾸어라. 당신은 분명히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인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예상대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갈 준비가되지 않은 상점을 고려하기 위해 상점이 정말 뛰어난 장소로 다른 경우 Word가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초보자 인 경우) 상점 웹 사이트를 분석하고 거기에 고객 추천을 제공하고 검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