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로부터 가상의 “토치”를 훔칠지도 모른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은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이 천장이 없다. 듀란트는 그의 동의를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끊임없이 칭찬했다.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 동료가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하며,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국가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은 가운데 리그의 미래는 강렬하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가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최고의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직업의 꼬리에 있는 것은 전형적으로 저지 판매를 덜 유발한다.

또 다른 큰 측면은 고베가 더 이상 다이빙 슈터의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이상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대중의 이해와 관련이 있을 때에도 항상 승산을 이길 방법을 찾는다.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 웨스트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 일컬어지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 OPEN 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이 그의 나이의 뛰어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보호자이자 뛰어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커리어 평균은 그의 농구 성적을 반영한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와 계약을 맺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이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내서 300만 달러를 벌었다!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에서 인상적인 389점을 기록하면서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를 이끌었다. 훨씬 더 놀라운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이 훨씬 더 두드러진다는 것이다. 182와 87은 실제적으로 2를 동반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같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팀에 이상적인 적합성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며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총을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내 의견)에 따라, 그들이 집단 바겐 계약(CBA)을 다루는 방법이나 탐욕 때문에 각자의 그룹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몇몇 최고의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완전히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로 재미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증폭된다.

1991-92시즌 The Bulls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그들은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 팀을 이겼습니다. 마이클 조던은 결승전 MVP로 다시 선정되었습니다. 워리어스는 이만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드래프트에서 백코트 보호자와 큰 남성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결국 11개의 선택으로 선택하지 않은 선수는 단순히 최고의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시나리오를 제공했습니다.

NBA는 또한 비디오 게임 기준으로 게임을 하기가 더 쉽다고 통계적으로 예측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걱정해야 할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이 없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꽤 작은 게이머 벤치를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에 상당히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한다.

모든 NBA 게임이 내부에서 진행되며 코트가 거의 비슷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진행된다. 그것은 변수다. 외부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준비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단지 104점과 59개의 보드의 균형을 이룬 좌절스러운 시니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조사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다.

옆의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