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샌안토니오에 있는 도로는 갈림길로 내려갈지도 모른다.

샌안토니오에서 도로는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되기 전까지, 그들은 그들의 타이트한 플레이 디자인을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조용한 강도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토니 파커스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 지노빌리는 앞으로 다가올 훌륭한 일들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두드리는 것은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첫걸음으로 림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그는 농구를 규칙적으로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보호 끝에서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해져서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디자인이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개발된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

중요한 것보다 더 기꺼이 시험과 평가가 필요하다. 당신이 조사할 특정 NBA 약자 팀을 위해 연구하는 것이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가장 훌륭한 2위 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말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므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당신이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약자의 평가를 줄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귀한 정보를 얻는 곳에서 출처의 신뢰성 결국 그것은 당신의 내기 절차의 문제다.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복권 그룹 대표인 조 라콥이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불안하고 운이 좋지 않다고 말한 건성 발언 외에도 NBA 로또는 코웃음이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정말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징어까지 그의 식단이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도, 적들은 나중에 그런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번에 있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가져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 지도 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측면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있다.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3회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이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유난히 경험 많은 거대한 남자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훌륭한 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환상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도 문제가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으로 어떤 거래를 사용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아마도 내 개념에 따르면, 실제로 그 팀을 얻고 싶어하는 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