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하십시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등록하여 당신의 산업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등록하여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조직들을 얻을 수 있다.

푸의 도를 따라 사회적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바로 그 도를 따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이다. 푸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식의 단어(즉, 내용)의 두어 마디였다. 여기서 바로 같은 원리. MLM 시장에서의 사람들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재료를 갖추어라. 번창하는 SNS 마케팅 갱단에 지속적으로 그것을 하고, 곧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가능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들을 운영할 수 있고, 독특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우리가 체크아웃한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그것은,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합니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믿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합치면, 10억이 넘는 것이 여러분과 저를 위한 기회 회의입니다.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의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Dont Ever, Ever post frash business provises on someone on Facebook –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확인된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즉시,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오피가이드 어디서 이용 가능한지 알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셜 웹사이트에 서로 연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은 각각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당신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웹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은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중요한 점을 놓치면 대개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전형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몇 마디의 지식(즉, 콘텐츠)이었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시장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그들에게 장착하고, 그것을 에 싣는다. 번창하는 팬들의 갱에 대한 지속적인 근거, 결국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어떤 전략을 쓰든, 당신이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소비자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크롭퍼가 왔다면, 당신은 홍보가 부실해서 일어난 이유에 대해 출연할 필요가 있다.

어떤 제품이 판매를 중단할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릴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결과에 대한 기대치를 수정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하려면 많은 훈드레를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