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이제 당신은 정말로 후생의 사건들을 위해 당신의 오랜 투자를 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고급 교육을 지원하거나, 집을 얻거나, 은퇴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여전히 어떤 선택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정말로 후생의 사건들을 위해 비트겟 오랜 투자를 하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고급 교육, 집 얻기, 은퇴를 위한 자금 지원, 당신은 여전히 어떤 선택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문제는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다루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서일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이 얼마나 쉬운 것처럼 보이는가. 돈이나 소극적인 수입은 확실히 쉽지도 수동적이지도 않다.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니 이것을 명심해라. 우리의 삶을 위해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하면서.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알려 주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대표하는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시작해야 하고 내가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하는 것이 문제가 되더라도 당신의 감정은 공포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하는 즉시 당신은 패닉을 유발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하면 배당수익과 자본이득을 줄이면 당신의 감정은 당신에게 훨씬 덜 줄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감정은 당신에게 배당수익과 자본이득을 제공하면 당신의 감정은 당신에게 크게 믿지 않을 것이다. 관절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얻기 위해 엄청난 손실을 입는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교환 댄스 플로어를 향해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과 접촉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실제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을 이용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에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몇몇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이끌었다. 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받을 곳마다 로그온하여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순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업소 회원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경쟁할 때 할인된 가격을 발견할 수 있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예외적이 되었을까? 그는 자신의 재능을 이용하기 위해 태어났는가, 아니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조직을 세우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생각에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서 뛰어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어디를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일했고, 게다가 내 영웅에 대해 타이거즈 사무실이 조금 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몇 개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한다.

각 헬 칩은 실제 벙커를 300개씩 볼하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 등을 또 다른 볼을 조각한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상위에 두고 철저히 연구한다.

장기 사업의 부실기업은 재기하는 실상을 가지고 있다.

회사가 부실하게 운영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회사를 위해 투자한 후 경영진을 바꾸려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계획은 오랫동안 매우 잘 작동했다. 당신은 또한 그 회사 동안 투자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청구권 관리를 연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보고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성공의 방향을 찾는데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목표를 원하라.

한 가지 기술은 거래하는 것이다. 단순히 시장에서의 빠른 기간 이동을 예상하고 증권을 매입하려고 노력하는 것, 어떤 트레이더들은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움직임을 예측한다.

기술 분석은 단지 어떤 주식에 대한 일반적인 전망에서 추가 트레이더들을 예측하고 주식을 더 높이 이동시키거나 축소시킬 정확한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그러나 각각의 트레이딩 전략은 모든 곳에서 다양한 거래 전략이 있지만 구매를 시도하는 단순한 개념으로 되돌아올 것이다. 이 빠른 용어가 재고에서 움직이기 전에 만약 당신이 가는 대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같다면, 이것은 극단적인 사업보다 취미에 대해 게시하는 훨씬 더 많은 것처럼 들린다!기회와는 거리가 멀다! 예술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전략은 어디에 있는가? 개선, 성공, 그 이상을 위한 끈질긴 적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자금을 근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에게 투자하라.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당신이 인내심을 갖고 다른 모든 우려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종 가격 상승은 특정 경제 상승을 명심하라. 투자를 명심하라.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형성된다.

금 회사에 투자하는 선정 위치 – 보기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