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36

36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유리 꽃병이 땅으로 추락하고, 100만 조각으로 부서지고, 백혈구가 은둔으로 밀어넣고, 누군가 어떻게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말해줘, 하지만 면역체계가 금지되었니?

57 나는 아직도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없는 많은 것들을 치료 중에 소비되는 물건들에 대해 먹는다. 가장 이상한 것은, 나는 암 드로브 PT 항목을 분류하기 전에 끊임없이 얼음을 씹었다. 이제 이빨에 얼음을 얹는다고 해도 나는 움찔한다.

나는 미지근하고 얼음이 없는 음료를 더 좋아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암에 걸리는 특별한 원인은 거의 없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죽은 음식이 공장을 사용하여 우리 슈퍼마켓에 도착했기 때문이다. 다른 생활 방식의 변화는 보통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시스템의 세포 매트릭스가 산소를 필요로 하고 가장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신체적인 노력을 통해서일 수 있기 때문이다. 산소는 암세포의 자연적인 적이다.

어머니나 여동생이 유방에서 Big C 진단을 받을 때마다, 당신의 위험은 가족 상태가 없는 다른 어떤 여성보다 더 크다는 것은 사실일 수 있다.

당신의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험은 일반 대중 제품과 비교했을 때 두 배나 세 배일 수 있다.

이것은 단지 위험의 추세일 뿐, 당신이 너무 자주 병에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암에 걸리는 것이 매우 까다로운 것은 사실이다. 질병과 관련된 것은 무엇인가 관련된 유전학이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서 일어난다. 그것은 어떤 비교에서도 유전될 수 있다.

그것은 암세포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 이 환자 아이들의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암세포는 또한 암에 걸리거나 암 종양을 획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된 이 환자들의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뜨거운 페퍼는 항상 먹는 것에 맛있는 첨가물이다. 위암 세포를 바로잡는 방법을 물어볼 때 이 매운 음식들은 매우 드물게 보이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다.

토마토에서 살사로 만들 때 암세포를 바로 그 곳에서 멈추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종종 치명적인 암 투병 음식일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가장 건강하고 유익한 조미료 중 하나이다.

암에 걸린 두 번 살아남은 이 책을 통해 암이 사형선고가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렸다. 평생 많은 것을 바꿔야 할 것이다. 책에서 계속 읽으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내 경험과 고통의 새로운 결과가 나타나기를 바라는 것뿐이다.

암과 관련된 것은 또한 암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다. 때때로, 개인은 피부에 있는 비늘 패치가 실제로 가려움증이 있거나 매우 번거롭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한 패치는 보통 대부분의 시간 동안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와 관련된 경향이 있다.

이러한 패치는 때때로 출혈이나 궤양으로 발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증거는 SCC 암 발달의 초기 단계 때문에 무시해서는 안 된다. 피부에 이것을 알아차린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알아차려야 한다.

암이 강해지기 전에 궤양이 치료되도록 빨리 병원을 찾아라. 내 몸무게가 80파운드로 바로 내려가서 나는 우울했던 모든 머리카락을 다 잃었다. 나는 어떤 것보다도 더 많이 뺐다. 나는 5계절이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내 몸이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위관을 삽입해야 했다. 모든 것이 마분지 맛이 나는 모든 것을 정확히 왜 먹는가? 끔찍한 경험이었지만 암이 방출 연료 탱크로 들어갔거나 시장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자. 점점 더 많은 통곡물, 야채, 과일을 포함하라.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과 설탕의 비용을 낮추어라. 운동에 관한 한, 사업이 추구하기 위해 아침 산책을 한다.

36 단순 유리병이 땅에 부딪히고, 100만 조각으로 산산조각이 나고, 백혈구가 토07년까지 코를 박고, 나를 먼 곳으로 밀어넣는다. 누가 나에게 얼마나 독특한 기분이 들 수 있는지 말해줘. 하지만 면역체계는 작동을 멈췄어?

이 암은 두 가지 주요 수술에서 의사가 진단한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피부 검사에서 피부의 비정상적인 성장이나 불규칙성을 관찰하는 것이다. 이것은 유효한 비정상적인 성장을 보는 생체검사에 뒤따를 수 있다.

생체검사의 경우, 영향을 받는 부위나 비정상적인 성장은 현미경으로 잘 연구되어 암세포의 존재를 예상한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젊은 사람들이 전립선에서 일어나는 일을 가르치는 것을 알고 있는 날을 마주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수술 과정을 얻는 것을 결정하는 사람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사실, 일부 연구는 남자의 3분의 1이 조심스러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치료를 선택했다는 것을 지지한다.

그것은 그들의 마음 속에 있는 것과 함께 너무 어려웠다.

둘째, 그녀가 가치있다고 느끼고 내면에서 강해질 때, 그녀의 몸은 외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부적으로 훨씬 더 강하고 건강해질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 이것은 대단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