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요청할 때 많은 이들이 겪게 될 장애물 가운데는 현재 경험이 있는 업체를 찾는 기업이 많다는 점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요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들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 일이 일어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팔지 못할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형편없는 프로모션 때문이다. 당신은 더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윙윙거릴 필요가 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에 맞춰져 있다.

트위터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위터콤이 Digg와 다를 바 없다. 더 많은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맺는다. SEO 회사로서 우리는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샴페인은 이벤트,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하고 있으며,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3개의 사회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나는 페이스북을 마케팅하고 노트북에 트위터를 없이 하루 종일 스노를 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수많은 네트워크 개발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세부사항들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극도로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의 많은 부분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렇게 할 때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량을 실현하지 못하고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는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량을 이웃과 공유, 학습, 가치와 관련지어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른 기업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웹 마케터들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기 보다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판매하려고 할 때, 이는 귀가 먹먹거 서울출장 리는 소리를 설명해준다.

만약 그것이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집안에 둘러앉기 위해 돈을 벌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sns 마케팅 결과를 기대한다.

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 그 진행률은 연간 60k-80k 정도였습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에 맞춰져 있다.

트위터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위터콤이 실제로 Digg와 다르지 않다. 더 많은 좋은 친구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면, 우리는 SEO 비즈니스로서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한다.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