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은 정보 사람들을 투자하는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될” 것을 찾을 수 있다.

일주일 안에 수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다.

사람들을 쫓아다니지 않는다. 일주일 내내 또는 그런 이유로 당신이 이룰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니다.

경쟁을 덜 하고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청구권, 유언장, 도매업을 엿보며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Ill은 각 틈새에서 돈을 버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어야 한다!많은 뒷마당 정원사들은 누구나 노력 없이 그것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었다. 현실은 배울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투자하는 노하우가 성공적인 부동산이 되려면 노력할 것이지만, 다른 새로운 것은, 일단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과 함께 아주 좋은 삶을 살 수 있지만,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구덩이로 가득 찬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긴 기간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확실히 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지). 그리고 당신이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을 꾸었다.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값비싼 우왕좌왕하는 것을 피하면서 탐험가로 시작하는 방법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가난한 자산이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거의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가격으로 쉽게 팔릴 수 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수반한다.

셋째, 수년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익은 많은 사람들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과 정확히 같은 것이다. 주택금융은 투자하기 위해 상당한 이익을 차용하는 화려한 용어를 사용한다.

나는 행동 사고방식이 있기 때문에, 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누군가가 당신을 찾는다. 만약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자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그것은 확실히 어떤 사람이 자신의 돈이나 신용 라인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할 것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이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것은 당신의 통찰력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모든 첫 거래 행위를 계속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참일 수 있는 것이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것에 관한 것?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주로 시세가 최저가에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기 때문에 반대로 기울게 된다(보통 당신이 가장 많이 받는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 특권을 포함하지 않는다). 만약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그렇지 않은가? 대출자들은 65%가 알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그들의 방법을 실행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나는 행동하는 사고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Ive no $1을 찾는다. 그러면 누군가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기 쉽고,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대출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하지만 벤처캐피털리스트는 부동산 투자로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경제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클릭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고, 그들 대부분은 집을 잃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거실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필기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로 하여금 당신의 수치를 부르도록 강요할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감독으로 이끌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그 과정에서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때가 되면 부동산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당신이 이익주를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이 사람들이 수년 동안 은퇴하는 동안 주식에 대해 가지고 있던 이득에 의존했다.

모든 사람이 쉬웠는지 아닌지는 부동산 백만장자다!맹목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을 설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