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초연했던 곳이 바로 그 곳이라는 걸 인정해야겠다

내가 초연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며칠 만에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 영통지식산업센터 가 결국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계좌를 함께 만드는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산업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을 것이다. 이 특정한 날과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결과들은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로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는 줄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액수였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할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 구해 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

하지만 현명한 투자 자금을 만들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언제) 시장이 바뀌면, 비교 가능한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해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시장에 나온다면, 당신은 어떻게 영향을 받는가? 얼마나 오랫동안 부동산이나 주택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가?

우리들 대부분은 주식시장 거래가 새천년을 시작으로 어려움을 겪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고 있었을 때를 기억한다.

당시에 진짜로 이해한 투자자들은 주식처럼 부동산 임대가 플러그 역학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가격 상승은 결국 하락하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에 충돌하기 위해 추락한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사업과 관련된 단 한 가지 필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가까이 다가서도록 한다: 홍보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시 읽어보라. 몇 분만 기다려라.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구축하는 동안, 당신이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사업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매코필레 형태로 사용하지 않는 한,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 자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주식 유추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보류 마인드셋

하지만 이처럼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왜냐하면, 서비스 스테이션이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것이 지적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으로 결국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까지는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핸드 계산기는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하우스를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비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왜 시즌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거나 그들의 집이 내려갈 수 있는 임대 옵션을 지불하고 싶은가?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다가오는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분석가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주는 것이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래가 제로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저가 매수와 고가 매도로 이어지고 있다.

지금 당장은 주택 할인 매매가격이 올해 주택시장 40%, 내년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보인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