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키보드 : 키보드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키보드: 키보드 없이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을 것이다. 손목의 양에 문제가 있으면 인체공학적 키보드와 손목이 PC에 내장된 손목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특정한 장소의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살 수 있다.

컴퓨터에 접속하는 보이지 않는 키보드, 전선의 클러터를 뺀 사람.

저렴한 모바일 컴퓨터의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행을 위해 만들어지지 않고, 모니터, 모든 코드, 그리고 탑으로, 당신은 그것을 싸구려 노트북 근처에 가지고 다니는 것이 정말 빨리 지칠 것이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을 한다면, 노트북은 당신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여 집에서 동료,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어디서든 문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혀질 것이고, 모바일 근로자들을 노트북으로 구입하는 것이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성취하는 종류의 일을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자신의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를 촬영하고 개인에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 및 페이스북과 함께 배포한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할 수 있습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 대화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웹 카메라 구매를 고려할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항상 더 크고 이미지가 덜 pixilated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로 인해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이러한 유형의 엄청난 성능 증가를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을 사용하고 잠시 동안 손을 대는 동안,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시간 결과 실제 세계적 이익을 증가시킨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Shot 결과처럼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에서 바로 그 장치의 이미지와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 PCB기판수리 기 쉬운 것은 집 네트워크에 부착된 데스크톱을 기억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하지만 노트북이라면 두 컴퓨터를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잠시 생각해보라. 개인용 컴퓨터를 차에 실을 수 있고, 휴가 때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갈 수 있고, 심지어 밖에 나가서 따뜻한 햇살 속에서 온라인에 접속할 수도 있다.

10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세계 위에 있다.

맥도날드나 파보라이트 커피숍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에서 잘 하지 말고 스타벅스에서 해라!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으로 이동하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는 훌륭한 재료와 컴퓨터 기술에 대한 조언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1의 이점과 개인 5의 어떤 유형에 대해 반드시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 컴팩 프레사리오 시리즈: 이 컴퓨터들은 저렴하고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컴팩 프레사리오 데스크톱이 정확히 가족들에게 필요한 선택이며, 즉시 당신이 원하는 표준 대마초를 가지고 오십시오. 쓸모 없는 서핑을 시작하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LCD 또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전자는 상당히 비싸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고려하고 있을 때, 노트북과 일치하기가 어렵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부피가 큰 CRT 모니터보다 단순히 더 잘 생겼고(두말할 나위 없이, 눈에 더 쉽게) 더 잘 보인다.

데스크톱에 비해 분실 위험이 높은 노트북은 강도에 더 취약하기 때문에 매일 도난당하기 때문에 눈을 떼지 말아야 한다.

로컬 1TB SATA 드라이브에서 3TB SATA에 이르는 여러 스토리지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모델의 일부에는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도착한다.

Blu-Ray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DVD 버너를 포함한 추정된 두 개의 광학 드라이브의 공간이 될 것이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며 비즈니스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므로 훨씬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료로 쉽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를 엿보십시오.

게임에 대해 매우 진지한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것은 파워 증가, 뛰어난 그래픽 카드, 사운드 메모리 카드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실제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에는 매뉴얼이 제공되며, 프린터 쇼 사진을 사용하여 PC 컴플을 설정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