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2 – 게이트웨이 DX310 시리즈: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경쟁사들보다 제품이 빠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다른 경쟁 업체와 마찬가지로 제품이 빠르며, 또한 회사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을 위해 일부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업데이트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를 통해 가정 어디에서나 설치될 수 있으며 이메일과 가정용 사교에 접근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기 위해 또한 전세계 밖에서도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에는 고화질의 컴퓨터수리 경험이 포함되어 있고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내장되어 있다.

이제 당신은 간단한 할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고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멋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컴퓨터에 천 달러 내외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를 지불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매일 더 저렴해지기 때문에 이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었던 휴대폰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훨씬 더 빠르고 더 편리한 설정은 단지 약 500달러의 수익을 더 많이 요구한다.

우선, 컴퓨터 운영에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파워 컴퓨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추가된 파워는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일을 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물론 여러분도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인터넷 사이트를 찾으려고 한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비용은 200달러에서 400달러의 범위와 정보 기술이 모두 점검되고 신선하고 새로운 것처럼 기능하기 때문이다.

모바일 컴퓨터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통해 간단한 인터넷 검색을 위해 재생되는 컴퓨터 중 일부는 높은 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대안적으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영화 및 다른 그래픽 사용에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개인용 컴퓨터는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경쟁이 필요하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단일을 넘어설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데 있어 주요한 관점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그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빠른 속도로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보다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보인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당신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상당한 양을 덜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우스: 버튼은 데스크톱 PC 워크스테이션의 실제 행성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다.

마우스는 당신이 링크를 클릭하고 전체에서 스크롤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품 무선 마우스는 열등한 발명품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이동시키는 것은 분명히 목표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는 마우스가 사용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하지 않고도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말하기 싫지만, 내 위치 목록에서 1위는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야구장에서 편리하다.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완전히 새로운 잉크젯 잉크가 빠르게 필요한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축소를 파는 것을 조사한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사양하겠습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확실히 촬영하고 전자제품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하면서 친구와 가족과 접촉할 수 있는 매우 멋진 방법, 픽셀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미지가 점점 더 많이 찍히고 덜 찍힌다.

4 – HP Pavilion Series : 훨씬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멀티 태스킹 단순성을 생성하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는 이유와 함께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장치에 비해 더 가볍다!

노트북은 무거운 17 게임 노트북에서 슬림 넷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무게 부하에 도달한다.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타입은 슬림 노트북을 성능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키보드 레이아웃이 더 좋을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사람이 정기적으로 이동하거나 직장과 학교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계획인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호할 것이다.

길가에 있는 동안 파일을 만든 다음 집으로 가서 어떻게든 다른 PC 워크스테이션으로 보낼 수 있다.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여 전송하거나 마음에 이메일로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