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것은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는데, 그것은 당신의 산업 내의 사람들에게 갈 것이고,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틈새가 보류될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마케팅은 그 포털들을 포털로 덮는다.

그것은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그것은 당신의 산업 내의 사람들에게 갈 것이고,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마케팅 마케팅을 보류할 것이다. 그것은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블로그에 등록하기가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하려면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 할 수 있는 위치에 설정하지 말고, 팬들이 가입할 수 있는 명백한 장소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홈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유익한 방법으로,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장소에 상관없이, 당신은 제목과 연결된 그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개인은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고 실제로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SNS 마케팅에 관한 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모든 장소를 찾아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이용하여 특권을 얻어야 한다.

그들은 트윗을 하기 위한 최고의 단일 소프트웨어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성장 미디어에 항상 집에 있을 때 계획을 위한 생각의 틀을 제공한다.

사실, 당신이 갈 때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나의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에 매우 드물게 있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하게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훨씬 더 짜증나는 판매 도구를 접하게 된다.

어떤 치료를 받든, 어떤 치료를 받든, 당신의 사업에 어떤 일을 하든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라.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조치를 취할 사람을 얻는 계기가 된다.

오늘날까지도 내가 쌀 2개를 올린 같은 비디오들은 여전히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말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인터넷 자산인 당신의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라. 방문자들은 어떻게 누군가가 Google+를 공유하기 쉽게 하는지에 단추와 위젯을 놓아야 한다.

Google+는 당신의 사업에 더 중요할 수 있다.

당신은 Google+에 접속하고 있다.

당신은 구글+, 당신은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어떤 사이트의 사회적 힘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중앙에서 구글의 일부분은 그 안에 있는 영역이다.

마케팅과 비교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A 페이지를 의미하는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을 것이다. 포지션 위젯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시킨 모든 사람들, 아마도 고용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또한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한 sns 마케팅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기업의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한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관련이 있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더하여 소상공인이 고용할 수 없는 경우 당신은 1주일간 블로그를 해야하고 2주일에한 번씩 페이스북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여 1주일에한 번 두어 번 사용해야 합니다. 트위터에서 비즈니스를 따라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해야하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므로 고객이 고객에게 감사해야하는 사항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훌륭한 사업주가 그의 업무 라인을 도와야 하는 일이 일어났는가?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사용자와 직접 대면하고 직접 메일 캠페인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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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미국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는 것이 가능할까?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