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당신의 살아있는 집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시도해야 한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시도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 배경을 갖는 것을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나쁜 색이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무선 깔개와 베개 어떤 종류의 색상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가구는 당신의 방의 실내 유형에 잘 맞을 수 있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이나 방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자, 여러분이 확실히 할 수 있는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완성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방들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사진을 찍고, 이 사람들에게 “나는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해, 이 소파는 정말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는 이것을 좋아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역동적인 조명을 주심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통해 액세서리와 함께 램프를 선택하는데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과감히 계획할 수 있다.

게다가, 평온한 만남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다음으로 권장되는 것은 기후를 설정하는 것일 수 있다.

적절한 터치와 인상으로 피사체 조명 옵션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고 싶다면 제안에 참고할 것이다. 보통은 따뜻한 색이다. 모든 사람들, 특히 친한 친구들을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오기 위해서입니다.

어린이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좋아하는 색깔과 싫어, 취미, 실내에서 많은 선택 보충, 소중한 전통에서 전형적인 특별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에 적합하다고 의심한다.

디자이너들의 꿈 단위보다

맑은 의자 상자를 사용하여, 단순히 사용하지 않고 전체적인 치약 실내 개념의 일부가 아닌 당신의 시장 상자를 당신의 집으로 가지고 가서 당신의 시장 상자를 배치하라. 그 후에, 당신은 빈 캔버스 전문가가 즉시 무료 공간을 탐험하게 될 것이다. 매일 몇 개만 남겨둔 물건에 대해, 깎아내리기, 어수선한 외관, 창조적인 저장 계획으로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당신의 개인 도서관 책들을 위한 문으로 장식 바구니를 놓으십시오. 키를 위한 장소, 그리고 당신의 외모에 맞는 예쁜 상자에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물건들을 놓는다.

디자인 계획 – 좋아,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그때까지 완전한 디자인 계획을 가질 때까지, 서면 문서는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모든 집 계획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물건이 가격이 매겨질 수 있는 것을 얻기 전에, 당신의 재정적인 확립과 그 후의 구매는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머니는 천천히 구매하고, 당신이 사랑하는 물건을 잘 사도록 잘 살 것이다!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구매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단지 중요한 아이템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비효율적인 것으로 장소를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지 않도록 돕고 싶다.

실내디자인학교 학생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빛의 색과 함께 엄지의 법칙을 사용하라.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공간이 더 작아지고 더 좁은 느낌을 갖게 할 때, 그리고 가구와 방 액세서리들의 색에 적용될 때, 어두운 색의 페인트를 사용한 카펫은 또한 적당한 빛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단단한 나무 바닥은 공간에서 훌륭해 보이고 연한 색의 울타리와 아름답게 통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 안에 살고 있다면, 카펫은 작은 플롯에서 예외다. 예를 들어, 현재 카펫보다 밝은 그늘이 될 수 있는 지역 융단을 배치하여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적용시켜, 당신이 위장 복장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화장실은 어떤 종류의 집이든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생산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검사하고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의 기술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 중요한 것이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들어갈 장소를 디자인하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예술 작품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개별 세계를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특이한 상품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 대신 부서진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