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 – 무엇이 작동하지 않고 무엇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분석

그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커미션 건물의 1 다른 요소의 인스턴스입니다 – 최소 지불금. 하지만 만약 당신이 우리와 함께 일했다면, 이 출판물의 시작부터,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관행이 당신의 개인적인 것이 아닌 상품을 가져다가 그것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것이었을 때처럼 취급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시청자를 뒤로 잡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청중을 만들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꽤 많은 업계 조사에 따르면 제휴 채널은 두 자릿수의 진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매 판매마다 약간의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가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이미 첫 번째 단계를 밟았으며 제휴 커뮤니티로서 많은 것을 서명했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 또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원하는 것과 혜택을받을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 도움으로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다. 우리의 마지막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턴스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ix입니다. 웹 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에서, 나는 다소 더 일반적으로 내 제휴 링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중간 및 제출의 끝. 제휴 광고는 개인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다루는 경우 가장 효과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이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경험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이 두 가지 전략을 처음부터 바로 잡으십시오. 또한 현재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들에게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청중과 함께 붙어 있고, 구매 단계로 이동하도록 권장하며, 잠재 고객이 광고주의 총 판매 페이지에 도착하는 것보다 일찍 믿음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 자료와 마찬가지로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무엇이라고 부르든,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하이퍼링크에서 구입할 경우 당신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오피 주는 제휴 공시를 통합하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을 백 명의 사람들 앞에서 받겠다고 약속한다면, 그들은 종종 당신에게 할인이나 특정한 묶음을 주어서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추가적인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비평이 정말로 유용하지 않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즉시 감지할 것이다. Googling {장난감 평가 블로그}는 또한 많은 결과를 제공하며, 사람들은 장난감 리뷰를 씁니다. 제품을 만들기 위해 준수해야 할 단계가 많이 있으며 이것은 기업가 정신 가이드가 아니지만 좋은 출발점으로 여러분을 평준화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