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를 찾는 가장 유용한 장소

다음 단계는 82경기 슬레이트, 즉 그들이 마침내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최소한의 습관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무역이나 큰 계약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그것은 코칭 고용으로, 또는 심지어 몇 달 동안 힘들고 흘리는 방법으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직원이 실행하는 계획, 플레이어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 (또는하지 않음), 그리고 아마도 가장 명확하게 – 똥이 실제로 팬을 때릴 때 일어나는 일을 통해 수행됩니다.

마지막 시즌 팀에게 만능 스포츠가 매우 중요했던 마일즈 브리지스는 현재 세 건의 가정폭력 중범죄 혐의로 기소되어 서명되지 않았다. 고든 헤이워드Gordon Hayward는 올스타 팀에 합류한 선수 중 한 명으로, 팀이 자신의 업무량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빈번하고 지속적인 부상 문제를 해결했다. 팀의 더 나은 기여자들(테리 로지어, P.J. Washington, Kelly Oubre Jr.)의 롤게이머로서의 프로필이 있다.

그 팀의 다른 최근 드래프트 픽들 중 어느 것도 실제로 터지지 않았고, 심지어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았다.

이 경우 진보는 21세의 올스타가 결코 이전에 입증된 것이 아니라 끈기를 보여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우리가 Jokic, Jamal Murray, Michael Porter Jr., Aaron Gordon이 NBA 레크리에이션에서 함께 노는 것을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 그들은 우세를 쉽게 보였다. 그것은 과거에 12 개월 반이었습니다. ACL 눈물은 머레이를 수수료에서 빼앗아 그 라인업을 탈선 시켰습니다. 포터와의 반복적인 포인트는 너겟이 뼈만 앙상하게 회전하는 조키치와 고든만 포위할 때까지 추가적인 문제와 추가적인 타협을 다시 압박했다. 이번 시즌은 애초에 거의 함께 공연하지 않았던 핵심의 웅장한 재회다. 고든이 덴버가 처음에 상상했던 역할에 어떻게 참여하는지를 마침내 볼 수 있는 가능성이다. 워리어들은 단순한 혼돈의 중개자가 아니야.

그들은 게임의 모든 회색 영역을 지배하고, 그들의 호의의 모든 공에 수학을 돌리면서 당신을 때렸다. 지난 시즌은 마이크 부덴홀저 시대에 밀워키의 수비 수준이 낮았다. 리그 내에서 아웃 앤드 아웃 베스트로 선정되었을 때, 대략 평균적으로 볼 측면의 끝이었다. 13개의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을 위해 샷 스왓팅 브룩 로페즈를 갖게 된 것만이 그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마법사들보다 더 뚜렷하게 중립적인 그룹에 대해 생각하기는 어렵다. 마법사들은 4시즌 연속 방출 시즌과 리그 내에서 가장 극적인 선수 교체 후 착륙하기에 그렇게 나쁜 곳이 아니다. 최근의 스트라이크들은 한 기업이 그 수준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즉, 깊이, 신뢰할 수 있는 베테랑 도움, 그리고 워싱턴을 상대하는 정규 공은 단지 마지막 시즌이 없었다. 마법사들에게 가장 좋은 시즌은 아마도 보호에 있어서 합법적인 측면으로 향할 것이다. 이 팀은 수비형 앵커의 건설이 절실히 필요하며, 올 시즌 크리스탑스 포르징리스에게 그 역할을 맡길 수 있는 각각의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

아니. 3 픽 Jabari Smith Jr.와 blogboy 판타지 Alperen Sengun은 프리 시즌 과정에서 함께 시작했으며 예비 수익은 고무적이었습니다. 스미스는 어떤 맥락에서도 단순한 적합성처럼 보인다. 즉, 6-10이 되는 빠른 발사를 가진 쉬운 저격수다.

Jalen Gree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n과 Kevin Porter Jr.를 통해 소유물을 쏟아 부음으로써 많은 잘못된 시작과 빈 시도가 있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2 명의 경비원이한 가지 방법을 연구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희생되었습니다. 그린은 시즌 내내 주목할 만한 매력을 확인했지만, 법정의 모든 곳에서 회전하는 것으로부터 공정하게 젊어 보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마법은 많지 않을 것이다. 선수 기용에 있어서는 직선이 없다. 그리고 휴스턴에서는 로켓츠가 일관성 있는 농구를 하는 것과 비슷한 경기를 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많은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희망은 오로지 12개월이 끝날 때쯤이면 이 팀이 어떤 모습으로 빛날 수 있을지에 대한 그림이 빛나기 시작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