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에 사용할 5 가지 전략

그렇다면 업계의 다른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군중 앞에서 어떻게 눈에 띄는가?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믿을 수 없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잠재 고객이 많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대상 고객이 누구인지를 좁히고 그 다음에 해당 고객과 관련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좋은 콘텐츠를 제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추종자들과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통로를 열어줍니다. 당신이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거래에 대한 질문이 있다면 당신에게 돌아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Seth Godinuses Instagram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광고에 대한 토론 http://sns-pro.net 을 용이하게합니다.

이러한 차이는 TikTok 제작자가 시청자와 확실하게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출판물을 위해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 몇 개를 차단하십시오. 관련 제조업체 및 경쟁 업체를 살펴보고 시청자가 살고있는 곳과 자신의 존재감을 구축 할 수있는 곳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특성을 기입해야하지는 않지만,이 사람의 그림을 당신의 회사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색칠 할 수있는 능력을 설명하십시오. 이 부분에 더 많은 노력과 세부 사항을 설정할수록 귀하의 연구 결과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추가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기술은 당신의 브랜드가 이 성장하는 지역에서 적절한 고객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업가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그룹 구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이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성취된 전문 편집자, 작가, 교정자 및 사실 확인 자입니다. 그녀는 금융, 투자, 부동산 및 세계사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Kirsten은 또한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이사가 될 수 있다;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발견하라. 일반적인 Like 의존을 넘어, 이러한 상호작용은 유료 콘텐츠나 자연 콘텐츠에 기인한다.

그렇다면,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더 많은 자원을 배치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성 Facebook 고객이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대상으로하면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훨씬 더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Facebook 사용자의 29.7 %를 차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연령 인구 통계입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더 영업에 기반을 둔 것이라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선택된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의 다양성에 주목하고 싶을 것이다. 캠페인 당 클릭 추적은 개인이 구매하거나 요청한 것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요인에 대한 좋은 표시를 제공합니다. 자신을 문제 삼을 필요가 있지만, 달성 가능하고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때 브랜드는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일 뿐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인식과 평판의 기능은 모델과 기업이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런 점에서 모든 터치포인트는 공유되는 구매자의 경험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때문에 중요한 기능을 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스타일, 잘 공유된 콘텐츠 자료로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그런 종류의 여분의 것을 만들어라. 콘텐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팔로워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에 집중하도록 사회적 공유를 조정하라. 많은 기업들이 이제 하나 이상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연결합니다.

18 세에서 29 세 사이의 미국 성인의 84 %는 활발한 소셜 미디어 고객입니다. 이 양은 30 세에서 49 세 사이의 연령대에서는 거의 81 %로 떨어지고 50 세에서 64 세 사이의 연령대에서는 73 p.c로 추가됩니다. 미국 성인 창녀 65 세 이상은 소셜 미디어를 가장 적게 사용합니다. 미국 성인의 3분의 2(68%)가 페이스북 사용자라고 답했다.

만약 여러분이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여러분을 시작하게 하기 위해, Zapier 팀은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더 잘 처리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가지고 있다.

Zapier는 자동화를 장려하고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입니다. IFTTT는 학습하기가 훨씬 덜 복잡하고 가벼운 자동화에 적합하며 Zapier는 자동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야하는 회사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