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교육 대학 : 장단점

지금 우리의 투어 비디오를 보고 온라인 또는 직접 빠르게 우리와 연결하십시오. 주요 심사 분야는 학문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교육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일반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대학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중등 대학에서 실습을 교육해야 합니다. 교육 공간은 표준 캠퍼스의 결정 요인을 방해하기 위해 비교적 평평한 사이트를 사용하고 유치원과 유사한 무료 구조를 채택하여 유치원 교사 연수와 유치원 교육을 완전히 결합합니다. 건물은 서로 연결되어 높이 차이를 보이지 않게하고 수많은 흩어져 있고 절묘한 안뜰을 형성합니다.

충남대학교의 오랜 역사와 뿌리 깊은 전통 속에서 전 세계적인 정보화 사회 속에서 한국어 연수의 의의를 되새기고 체계적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발굴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

젠트리 교수는 재능 있고 창의적이며 재능있는 학교 교육 분야에서 큰 인물이었습니다. 고등 교육에 입학하기 전에 그녀는 교사이자 관리자로서 K-12 환경에서 12 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1996년 University of Connecticut에서 영재 및 재능 개발, 교육 심리학 및 연구, 측정 및 평가 전문 분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는 2004년 퍼듀대 교육학과에 입학해 영재교육 프로그램 교수, 영재교육자료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했다.

다재다능한 성격, 교육에 대한 책임있는 방법, 교사에게 요구되는 강한 직업 윤리를 육성하십시오. 이 부서는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의 독창적인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제공 업체이며 영국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본교는 UCL의 교육 및 사회 학부 인 IOE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전체 대학의 전문 지식을 끌어 내고 기여하며, 이는 교육이 삶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활용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에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세분화된 기여를합니다.

우리의 상담 및 교육 심리학 프로그램은 인간의 연구와 성장에 대한 분석에 전념합니다. 학생들은 사회적, 사적 및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팀과 개인에게 지침과 지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기술을 습득 주니어 화상영어 추천 합니다. 학부 과정에서 학교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이해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주요 교육 공간을 연구할 수 있는 유연성을 키워 국제 튜토리얼 및 실제 관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류사회의 진보를 위한 필수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분야의 학문적 기능이 필요하다. 따라서 우리 부서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공간에서 전문적인 배경, 접근 방식 및 숙련된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 영재를 교육하는 전문 학계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대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 대학과 학생들은 학교 교육 및 행동 복지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모델을 창안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과 장학금은 지속적으로 커버리지를 형성하고 전문 분야 전반에 적용됩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찾아 자신의 직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존경받는 대학, 다재다능한 형식 및 즉시 관련성이있는 데이터를 통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 학위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주 전역에 진보적 인 교육 마네킹을 제공하여 야심 찬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교실에서 시작 후 훈련 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 내의 우리의 사명은 세계화 된 사회에서 모든 학습자의 지적 및 사회적 상황을 발전시키는 교육 및 징계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개발함으로써 교육, 장학금, 옹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라바마 및 전국의 지도자가되는 것입니다. 교육 대학의 사명은 지역, 국가 및 국제적으로 훌륭한 데이터 및 혁신적인 모델의 원천으로 명성을 얻고 적용 범위, 적용 및 연구 결과를 알리고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교육 기관, 광범위한 무역 회사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학자가 되는 것 외에도, 그들은 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