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에서 기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커트 헬린은 지아니스 앤테토쿤포가 지구상에서 최고의 농구 참가자라고 믿는 이유를 설명하고 마이클 홀리의 NBA 선수 10명을 평가한다.

Victor Wembanyama vs. Scoot Henderson – 2023년 드래프트에서 추정되는 프라임 투 픽 – 화요일에 맞붙는다. 마이클 홀리와 비니 굿윌은 클리퍼스 결승전에 전력을 공급하기를 원하는 카와이 레너드를 포함한 NBA 프리시즌에서 해로움으로부터 얻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수익에 반응한다.

펠리컨스의 스타는 시카고 불스를 향한 프리시즌 해외스포츠중계 데뷔전에서 그의 오래되고 폭발적인 자아처럼 보였고, 이상적인 선수가 되는 동안 4시간 동안 6점 만점에 13점을 기록하며 밤을 마감했다. 베테랑 스타부터 유망주까지, 발표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부족함이 없다. 도로는 결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캠프에서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즌 중에 엄청난 도전이 있습니다. 거리 트립은 NBA 그룹이 코칭 캠프에서 결속하고 함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Matt Stroup, Steve Alexander, Ryan Knaus는 사용자들이 YouTube에서 판타지 농구 초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트위터 질문에 답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젊은 스타들과 새로운 추가 선수들이 시즌을 바꿀 수 있을까? 우리는 개막 야간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리그 주변의 가장 큰 X 요소들을 살펴본다.

잠재적 NO. 1 NBA 드래프트 픽 공유 다른 ProspectFrance의 Victor Wembanyama는 화요일에 예상되는 회의를 앞두고 Scoot Henderson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NBA 동부 컨퍼런스 팀 오버 / 언더 베팅 PrimerBreaking SI Sportsbook NBA는 각 동부 컨퍼런스 직원의 전체 예상치를 획득합니다. NBA 서부 컨퍼런스 팀 오버 / 언더 베팅 PrimerBreaking이 SI Sportsbook을 무너 뜨리면 모든 NBA 서부 컨퍼런스 직원이 완벽하게 예상됩니다.

레이커스 데이비스 vs. 선스 LA 레이커스가 다시 팽팽해진 결과 피닉스 선스에 반대하는 프리시즌 스포츠에서 앤서니 데이비스를 앞지르고 있다고 발표했다. 코리 키스퍼트가 왼쪽 발목을 삐고 4-6주 동안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고 워싱턴 위저즈가 26일(현지시간) 밝혔다. Matt Stroup은 비즈니스 컨설턴트와 NBC 스포츠 인물 간의 12 팀, 9 고양이, H2H 판타지 농구 초안을 YouTube에서 방영합니다. 매주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와 함께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대형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을 받으십시오. 특징 카이 소토, 애들레이드 36ers는 프리 시즌 스포츠에서 피닉스 선즈를 이겼습니다. 카이 소토는 거의 18 분 동안한 덩크, 두 리바운드,한 도움, 두 도루와 함께 11 점을 전달했습니다. 자이언 윌리엄슨은 500일 만에 처음으로 화요일 밤 NBA 코트에 다시 섰다.

그린은 토요일에 신청하기 위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워리어스는 징계를 처리할 것입니다 … 보스턴은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재료와 임시 코치 및 부상당한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쁜 2022년 NBA 오프시즌의 재점검 워리어스가 2022년 타이틀을 거머쥐었기 때문에 최고의 줄거리는 무엇이었을까? 닉스는 이번 비수기에 쿠엔틴 그라임스와의 트레이드를 거부했다. 1997 년 월드 시리즈를받은 두 번째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깊은 되감기가 필요합니다. 기분이 어떤지 알려주면 금고에 들어가서 최고의 SB Nation 비디오를 찾을 수있는 SB Nation 비디오를 제공 할 것입니다.

Paul George는 Clippers가 우승할 것이라는 기대를 환영한다.

Paul George는 올 시즌 그의 준비와 LA Clippers에 대한 그의 기대에 대해 입을 열었다. Suns React to Stunning Preseason Loss Against Australian Opponent 그것은 비 NBA 그룹이 미국 내에서 NBA 팀을 이긴 7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었다. Thunder는 The Process, 2.zero의 과정에 있으며, 그들의 미래의 운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놀랄 만큼 다양한 드래프트 픽을 가지고 있다.

스쿠트 헨더슨은 목요일 시범경기를 통해 빅터 윔바냐마와 무릎을 꿇은 후 1쿼터에 볼로뉴-레발로이스 메트로폴리탄과의 G리그 이그나이트의 경기를 종료했다.

그것은 단지 탈출 시즌을 맞이할 것 같은 펠리컨 팀에 대한 기대를 훨씬 더 높일 수 있는 일종의 효율성이었다. NBA 드래프트 전문가인 샘 베케니는 아마도 가장 매력적인 두 명의 유망주와 그들의 첫 정면 대결을 분석한다.

지난 시즌, 전통적인 시설들이 주행 차선을 막으면서 레이커스의 공격은 중단되었다. 리그 전역에서 우리 작가들과 가장 최근의 일대일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