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직업이 식당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이 식당은 한옥 스타일의 집 안에 자리잡고 있으며, 거의 토종이다. 이곳에서는 식당 손님들이 입구에서 운동화를 벗고 바닥에 앉아 식사를 한다.

나처럼 매운 음식으로 즐거움을 얻는다면 마늘 후추를 좋아하게 될 거야. 수탉은 산도와 바삭 바삭한 절인 무의 측면과 함께 제공됩니다.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드레싱을 얹은 훨씬 덜 수프 같은 모델이다. 신기하게도 이들은 서울에서 냉면이나 메밀냉면을 먹어볼 수 있는 최고의 식당으로 추가로 확인되었다. 당신이 예상했듯이, 이것은 명동에서 가장 비싼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설렁탕은 소의 정강이뼈를 몇 시간 간격으로 하루 종일 끓여서 만든 설렁탕입니다. 이 느릿느릿 끓는 과정은 뼈에서 맛을 꾸준히 추출하여 육수를 흐리고 우유빛으로 하얗게 만든다.

강남의 자매 레스토랑 소이 연남 마오는 툭툭의 가장 큰 히트곡을 포함한 작은 메뉴로 또 하나의 멋진 선택이다. 포틀랜드의 진주 지역에 있는 이 윙윙거리고 소박한 시식 메뉴의 요리사들은 그들이 저녁을 요리하는 토착적인 요소들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원주민 멕시코 음식들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스럽게 들려준다. 여기서는 훌륭하게 제공되는 모든 코스에 역사 수업과 멕시코에서 온 것 같은 사려 깊게 짝을 이룬 와인이 제공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제물들은 스며드는 퀘실로 채워진 멋진 3색 토르티야, 흔치 않은 치카타나 개미로 맛을 낸 크림색 몰, 그리고 디저트로는 섬세한 파인애플과 라실라 무스를 받아들일지도 모른다. 불기둥으로 둘러싸인 테라스에 앉아 있으면 세상에서 가장 사려 깊게 준비한 음식을 먹고 있는지 궁금해질 것이다.

렌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그녀가 지금까지 서울에서 먹어본 것 중 최고의 한국 수탉 튀김 중 하나라고 한다.

당신은 간장에 절인 생게가 정리하기 쉬운 요리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다. 그것은 만들기 어려운 많은 한국 음식들 중 하나로 묘사되는데, 아마도 그것이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일 것이다. 우리가 이 식당에서 먹었던 한식은 아마도 내가 한국에서 가장 신났던 한 가지 요리였을 것이다. 간장게장을 말하는 거야, 아니면 간장게장을 말하는 거야. 어육을 다시 쇠고기나 닭고기 육수와 함께 끓이고 고추장, 된장, 강판 생강, 바닥 후추로 양념한다.

그들은 1939년부터 문을 열었고, 이 도시에서 가장 훌륭한 곰탕이나 소고기 뼈 수프를 대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침에 광장시장에 가기로 결정하면 여기서 아침을 먹고 싶을 것이다. 음식은 비교적 저렴하고 선택할 수있는 전통적인 한국 요리가 풍부합니다. 한국 음식의 다른 팬들처럼, 우리는 한국 BBQ를 여러 번 사랑했지만 이것은 우리가 먹어본 것 중 최고의 바비큐였다. 숯불에 구워먹는 한국식 BBQ의 속성 단맛과 스모키함으로 부드럽고 즙이 많았다.

다재다능한 메뉴에는 영감을받은 요리가 많이 있으며, 전통적인 남부 스타일로 준비된 모든 요리는 부동산에서 자랐습니다 … Cafe Mochiko 주변의 신시내티에서 하루 종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지고 있습니다.)최근 에스프레소를 먹기 위해 일찍 나타나서 일레인 타운센드의 최고급 페이스트리 중 하나를 맛보십시오. 보라색 잼을 생각하십시오. 가득 찬 크로와상, 모든 크림 치즈 바오,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 비빙카. 그리고 나서 나중에 에릭 벤츠의 신시내티 스타일의 라면 한 그릇을 먹으러 돌아와라. 이 요리는 오래 지속되는 토종 칠리와 쫄깃쫄깃한 담그는 국수와 함께 잘게 썬 강남식스 체다 더미를 융합시킨 기발한 요리다. 그 사이에 당신이 하는 일은 당신의 일이지만, 아무리 오래 걷는 것이 강하게 추천된다. 우리는 한국인 커플 다음에 앉았습니다 – 우리 테이블은 책상 사이의 1-2 인치 영역을 제외하고는 서로 목에 거의 가깝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보고 단순히 어떻게 먹는지 복사할 것입니다.

2022년 자신의 레스토랑 고리리 켄으로 미슐랭 스타를 수상한 김건 주방장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본 전통 바 식사의 긴 메뉴를 발견할 수 있는 이 캐주얼한 일본 이자카야를 운영하고 있다.

나머지 주문을 결정하면서 베이컨 스팽글 감자 샐러드와 쌀쌀한 생맥주, 소주, 또는 사케부터 시작하라. 대표 생선회 모리아와세는 황새치, 고등어, 가리비를 포함한 제철 최고의 생선을 수집하며, 각 조각은 최대한의 맛을 내기 위해 그 특성에 따라 준비되고 숙성된다. 또 다른 잘 알려진 전통은 후쿠오카 스타일의 고등어 볶음밥으로, 갈가리 찢어진 고등어, 시소, 우메보시로 만족스럽게 짠맛과 세련된 밥 요리입니다.

이전에 미국의 많은 도시에서 찾기 힘들었던 음식과 음식들이 심장 단계를 밟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 모두를 위해 더 많은 가이아나와 남부 인도, 팔레스타인과 원주민 멕시코 음식을 암시한다.

대유행이 정확히 얼마나 감사할 줄 모르는 식당 일이 될 수 있는지를 분명히 한 후, 이 기록에 있는 많은 장소들은 업계의 규범에 도전하고 그들의 근로자들을 새롭고 상쾌하게 느끼는 방식으로 우선 배치하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그 감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