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의 목적은 온라인 마케팅에 있지 않다. 그 목적은 그들이 배울 때마다 더 잘 달성된다.

당신의 목적은 온라인 마케팅에 있지 않다. 사람들이 당신을 보게 하거나 슬라이드 쇼라면 당신의 목소리에 노출시킬 때,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과 비슷한 것을 보여준다.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에 계정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라. 이름, 나이, 주소 이후 모든 표준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그 후 당신은 최종 목표를 진술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즉, 남녀는 표준, 감독, 음악가, 코미디언 또는 구루 서비스를 받을 것인가? 이 모든 것들은 온라인 사업주로서 다른 선택을 즐긴다. 당신의 은행 계좌는 이사나 구루가 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첫인상을 바탕으로 평가할 기회를 주는 방식이다. 그들이 당신을 즐기기로 결정했을 때, 개인은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간다.

혼자 있어라!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비디오를 만드는 것에 동의합니다. 훨씬 더 믿을 수 있고 유혹적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유투브의 비밀에 대해 알 수 없는 능력을 이해하라. 일단 생방송이 끝나면, 그 비디오는 자동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것은 수백만 명의 남녀가 매일 휴가를 보내서 일반적인 비디오를 보는 웹사이트가 될 수 있다.

스포츠 카드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많이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컴퓨터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도움을 줄 무언가를 찾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훌륭한 후보일 수도 있고 확고한 후보일 수도 있다.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방문객이나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

유튜브에는 개별적인 내장 검색 기능이 있다.

단지 어떤 단어나 구가 본질적으로 당신의 핵심 개념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구글이나 워드트랙터 도구와 같은 무료 연구 도구도 사용할 수 있다.

짧은, 태그가 붙고 분류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자신의 채널을 구축하기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한 전형적인 주의 범위는 5분 미만이므로, 동영상을 특정 범주에 넣고, 이미 알고 있는 틈새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문구로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다.

사실, 인터넷 트래픽의 양 면에서 현재 상위 10개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면 패션이 매일 계속되고 있는 수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기사나 글로 쓴 어떤 종류의 기쁜 글을 올리나요?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유튜브 마케팅 비디오 콘텐츠의 훌륭한 후보다. 마른 텍스트 기사를 비디오 기사로 바꾸고 유튜브에 실린 것을 받는다.

녹음 방법 선택: 세미나, 강의 또는 토론을 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책이 있는 경우, 서명 식사를 준비하는 비디오 사용자 및 자체 요리 쇼를 만드는 방법: 무료 앱을 사용하여 화면을 녹화할 수 있음: 이미지 사용 슬라이드 쇼로 이미지를 사용하고 당신의 이야기처럼 책에서 한 장을 읽을 수 있음

이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관심 시청자를 신뢰하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구성 요소에 대해 준비할 수 있는 사람들을 추가로 사전 자격을 부여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훨씬 더 긍정적인 의견, 가입자, 그리고 비디오가 어떻게 당신의 정보를 시도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는지를 얻을 수 있다.

둘째, 그들은 그들 안에 있는 비디오를 향해 왔다. 그들은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다. 그들은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유튜브에서, 하기 위해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유튜브 구독자들이 도움이 될 비디오를 만들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유튜브가 온라인 상거래 기업 내부에서 검색하는 트래픽, 판매 및 이익을 얻는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일입니다

이제 다른 비디오 마케터들이 만드는 비디오의 범주를 분석해보라. 당신은 아마도 다른 제품, 시스템 또 Pixt 는 기술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보여주는 데 있어서 비디오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과 튜토리얼 비디오를 볼 것이다. 이 비디오의 뷰 카운트를 보라.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들? 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서 댓글을 읽어보십시오. 어떤 회사가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