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세부 정보별 세부 Nba에 대한 참고 사항 단계별 순서

미국 농구 협회는 1946년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및 캐나다 내 주요 아이스 하키 경기장의 주택 소유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46년 11월 1 일,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토론토 허스키는 메이플 리프 가든에서 뉴욕 니커 보커를 주최했습니다. NBA는 현재 NBA 역사상 최초의 레크리에이션으로 언급됩니다. 첫 번째 바구니는 Knickerbockers의 Ossie Schectman이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미국 농구 리그와 NBL을 포함한 프로 농구 리그에서 시도가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뛰기 위한 기본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 내의 플레이 표준은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선도적인 독립 클럽보다 훨씬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레지던트 드래프트와 입학 사무소 전문가들은 58개의 NBA 드래프트 선정을 실시간으로 분석했다. 농구 일관성의 메트로놈인 스톡턴은 많은 어시스트, 도움말 공유 및 대부분의 도루에 대한 NBA 경력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BA가 본 적이 없는 깊이로 CBS 스포츠는 가장 큰 경기 기록을 공개한다.

1998년 NBA 결승전에서 경기복을 입은 마이클 조던 저지를 위해 지불한 1,091만 달러는 스포츠 활동 기념품 중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한 것이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1957년 신인 선수인 Bill Russell은 Bob Cousy와 Red Auerbach 감독을 영입한 Boston Celtics에 합류하여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습니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1960 년대의 지배적인 특정 인물이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단일 게임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그룹 스포츠의 역사적인 과거에서 많은 가장 큰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리그는 1946년 6월 6일 미국 농구 협회로 뉴욕시를 기반으로했습니다. 그것은 경쟁하는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합병된 후 1949년 8월 3 일에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블레이저스는 조나 허스 쿠 (Jonah Herscu)를 보조 코치로, 데이비드 애드 킨스 (David Adkins)를 참가자 성장 책임자로 포함하여 다양한 조직 고용을 추가로 도입했습니다. 팬들은 심판들이 화장 전화를 했다고 비난했고, 더 나쁜 것은 특정 선수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렇게 한다고 도나히는 말한다.

어쨌든 도너기의 범죄가 밝혀지자 NBA는 패닉 해외안전놀이터 버튼을 눌렀다. 도나히는 15개월의 징역형을 11개월 동안 복역하면서 모든 것을 제대로 했다.

매직 존슨, 래리 버드, 마이클 조던이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처럼, 초월적인 유명인은 프랜차이즈보다 마케팅하기가 훨씬 쉽다. 르브론 제임스 덩크슛의 하이라이트 릴은 평균 벤치에서 5패스 플레이보다 더 눈에 띈다. 스타를 만들고 지원하는 것은 리그의 사명 선언문, 즉 그 절반의 큰 부분으로 바뀌었다. 모든 NBA 및 모든 좋아하는 스포츠 팀, TV 공개 및 추가에 대한 뉴스 및 평가와 함께 맞춤형 FanSided Daily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