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주스의 장점

어떤 사람들은 주스로 그들의 음식 계획을 보완할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식사 대체품으로 주스에 의존하고 있다.

스타일의 또 다른 트렌드는 소위 디톡스를위한 주스 클렌징 또는 “빠른”또는 파운드를 빠르게 흘리는 것입니다. 나는 주스를 마시는 것이 당신에게 식물성 영양소를 증가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남편과 나는 항상 우리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

나는 우리의 식단에 더 많은 주스를 첨가하는 것이 우리가 더 많은 식물성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들은 또한 맛있다.

주스기를 사용하는 것부터 가장 효과적인 성분을 선택하는 것까지, 이것은 현대 과일과 야채 음료에 대한 모든 작은 정보들이다.

나는 즙 짜기를 고려하지만, 그것은 혼자서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는 체중 감량 기술이 아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주스를 마신 후 곧 배가 고플지도 모릅니다. 주스를 포함하여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은 혈당 급등을 유발합니다. Harvard Health Publishing에 따르면, GI는 음식이 얼마나 빨리 또는 천천히 혈류로 포도당을 방출하는 경향이 있는지를 나타낸다. 이와 같 파워 볼 분석법 은 음식은 단백질과 지방이 감소하고 탄수화물이 더 좋다. 그것들을 먹는 것은 혈당의 급증을 야기할 수 있고, 그 후에 다이빙을 하게 되고, 그 결과 파워 딥이 발생할 수 있다고 존스턴은 말한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야채를 소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복부는 그들을 분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모든 작은 것들이 약 20 분 안에 혈류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당신의 복부에 휴식을 제공하고 당신의 몸에 그것이 갈망하는식이 펀치를 제공합니다. 야채는 체중 감량을 위해 녹즙을 만드는 훌륭한 재료입니다. 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음식의 대안으로 즙을 짜는 것을 생각한다.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모든 음식이 영양가 있는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믿는다. 나는 과일이나 야채 주스를 식사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는다.

집에서 영양가 있고 맛있는 야채와 과일 주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준다. 우리 집은 단지 즙을 짜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현재 약 3년 동안 우리의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었다. 좋은 예로는 장 건강을 위한 녹색 양배추 주스와 폐 기능을 위한 보라색 양배추 주스가 있는데, 둘 다 체중 감소에 좋다.

고품질의 바삭바삭한 주스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씹는 주스기는 주스 한 방울을 짜내기 위해 천천히 으깨고 씹는다. 그런 다음 재료들은 체에 걸러져 더 느리게 작동하는 주스를 만들어내지만, 그것은 기다림의 대가를 잘 치르게 한다.

이런 특정한 종류의 즙을 짜내는 해독을 장기간 지속하는 것의 또 다른 단점은 정상적인 식습관으로 돌아갈 때마다 사람들은 대개 미리 잃어버린 짐을 되찾는다는 것이다.

채소와 과일에서 발견되는 많은 중요한 효소들은 섬유질 매트릭스에 갇혀 있는데, 복부가 소화할 수 없다. 이것은 일반적으로식이 가치의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스의 또 다른 장점은 준비하기가 다소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여분의 야채를 먹지 않는 많은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모든 썰고, 요리하고, 씻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서두르다 보면 문밖으로 나가고 싶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