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부동산 투자와 함께 일하기

학계 밖에서 Julius는 회사를 개발하고 추가 가치가 있는 전략적 및 고위급 자문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의 CFO 컨설턴트이자 금융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당신은 또한 세금 유치권 증서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손을 떼거나 경험이 없는 구매자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적절한 상황과 적절한시기에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전략은 부동산에 체납 세금을 납부하는 것인데, 그러면 특정 규칙에 따라 대부분의 주에서 압류할 수 있는 적절한 권리를 갖게 된다. MREITs | mREITs는 모기지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구매하거나 창출하고 이러한 투자에 대한이자로 소득을 얻음으로써 소득을 창출하는 실제 재산에 대한 자금을 제공합니다.

CrowdStreet의 Darren Powderly는 Brad Padden과 함께 자신의 회사가 오늘날의 부동산 환경에서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이빙을 시작하기 전에 풀 타임 또는 하프 타임 투자를 원하는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대출 기관과 시간을 보내면 자격 요건을 배우고 어떤 분야에서 개선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 볼 분석법 당신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것을 약속하는 부동산 자금 지원 세미나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이러한 이벤트는 일반적으로 큰 부동산 자금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고압 판매 방법을 사용합니다.

IRS는 롤오버 IRA와 같은 조세 피난처 내부에서 발생하는 REIT 배당금은 일반적으로 관련없는 사업 소득세의 대상이 아니라고 판결했습니다. 당신은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amaster limited partnership과는 달리 세금 복잡성에 대한 많은 걱정없이 퇴직 계좌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중개 계좌, Roth IRA 또는 다른 하나의 양육권 계좌를 통해 REI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인들은 구매 센터, 스트립 몰 또는 재래식 쇼핑몰과 같은 개인 재산을 원합니다. 세입자는 소매 소매점, 미용실, 식당 및 관련 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임대료가 상점의 소매 총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차지하여 소유자가 소매 자산을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실제 재산으로 돈을 벌기 위한 또 다른 접근법은 개인이 재산에서 창출할 수 있는 부수적인 수입을 통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아마도 세탁실에 짐당 1달러가 드는 세탁실이나 자판기를 둘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한 관리 수수료를 획득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수익을 얻는 수단으로 실제 부동산을 사용합니다.

NAREIT의 정의에 따르면, REITs의 국가 제휴. REIT는 아파트, 구매 센터, 작업장, 모텔 및 창고와 유사한 소득을 창출하는 부동산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REIT의 주식은 종종 중요한 증권 거래소에서 자유롭게 거래됩니다. 소득 흐름이 인플레이션에 맞게 조정되고 실제 부동산 가격이 인플레이션에 따라 향상되면 공정성 부동산 투자는 인플레이션 헤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섹션 A는 실제 부동산을 자산 클래스로 제시하고 포트폴리오에서의 역할을 탐구하며 주요 부동산 유형의 완전히 다른 특성을 대조합니다. 섹션 B와 C는 평가에 특히주의를 기울여 개인 및 공공 투자를 각각 탐구합니다.

개인 시장 투자가 정의되었습니다.대안의 이점 새로운 60/40 포트폴리오.대안 투자를 판단하는 방법을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십시오. MREITs는 즉시 부동산을 소유하지 않고, 대신 부동산에 자금을 대고 이러한 투자에 대한 이자로 수익을 얻는다. 대안 현명한 투자 기법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거나 부동산을 최적화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재산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당신이 지출하는 청구서에 예상하는 수입을 평가하라.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장기적으로 어음을 충당할 수 있을지 고민하라. 또한 잠시 세입자가 없으면 단기적으로 모든 청구서를 처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자금조달 부동산을 매입하겠다는 결심은 자금조달 계획의 일부가 되어야 하며, 당신의 목표와 위협 관용을 고려해야 한다.

비용 • 임대 수익은 모기지 지불 및 기타 비용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재정적으로 위축되는 동안, 양질의 세입자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