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직 소수만이 배울 수 있는 NBA 전략

Jason은 Dalen Terry에 대한 첫인상을 제공하고 Patrick Williams가 장기간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 남아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끈 콩 두 개가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팀을 이루고 있으며, 체트 홀그렌은 안드레이 포쿠세프스키와 합류하고 있다.

여기에 가입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다른 Rogers Media 계정으로 계정을 만들 수도 있었습니다. 이 상자를 확인함으로써, 나는 로저스 미디어의 서비스 조건과 프라이버시 보장에 동의한다.

Sixers와 Tucker를 연결하는 이야기의 규칙적인 드럼 비트를 감안할 때, 그들은 비 납세자 MLE 및 / 또는 2 년마다의 예외에 대한 진입을 실현하기 위해 앞치마 아래에 충분한 흔들림 공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미 생각해야 합니다.

미국프로농구(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는 북아메리카의 프로 농구 리그이다. 리그는 30 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최고의 남성 프로 농구 리그이다. ESPN의 잭 로우 (Zach Lowe)는 제임스 하든 (James Harden)의 재협상 된 급여가 3 천 5 백만 달러에서 3 천 8 백만 달러 사이로 떨어질 수 있다고 추측하면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그들의 상한 예외를 완전히 사용할 수있게했다. 그들은 베테랑 선수를 다른 팀의 획득 가능한 캡 공간으로 사고 팔아서 하든의 봉급을 인상할 수 있었다. 언론에 대해 글을 쓰는 칼럼니스트와 기자들로 구성된 우리 팀을 따라라.

드래프트 킹스의 우승 확률에서 상위 3개 팀에게는 엄청난 혜택이다. 현재 워리어스는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공동 선호하고 있으며, 각각 +550에 앉아 있지만, 재정적인 제약이 훨씬 적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가능성은 향상될 수도 있다.

클립스는 Kawhi Leonard와 Paul George를 거대한 거래에 참여시켰고, 천만 달러 이상을 버는 8명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제 그들은 호화로운 세금으로 겨우 2천 1백만 달러를 받고 있어, 그들이 자유계약선수(FA)인 닉 바텀을 유지하기 위해 지불할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훨씬 더 많다. 작년 연봉 상한액은 1억 1,200만 달러였는데, 올해는 1억 2,360만 달러까지 치솟고 있다.

새로운 공식 레크리에이션 공은 2006 년 6 월 28 일에 시작되어 2006-07 시즌 엔트리 파워 볼 동안 35 년 만에 공의 주요 변경 사항을 표시하고 60 시즌 만에 두 번째 공을 표시했습니다. Spalding이 제조 한이 새로운 공은 Spalding이 주장한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합성 소재로 독특한 공보다 더 나은 그립감, 느낌 및 일관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이 새로운 공에 대한 경멸의 목소리를 내며 마른 때는 너무 끈적 거리고 젖었을 때는 너무 미끄러 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워리어스에게 이것은 아마도 케본 루니가 다시 온다는 것을 의미심장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GPI는 댈러스 매버릭스와 같은 경쟁자들을 피할 수 있다.

하든의 계약 구조는 식서스가 납세자가 아닌 중간 수준의 예외에 접근하기 전에 얼마나 더 많은 임금을 삭감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데릴 모리 참모총장은 지난주 2022년 NBA 드래프트가 끝난 뒤 기자들에게 “여러분들이 들으셨듯이 서로 사랑하는 축제니까 정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2020 NBA 드래프트는 세계 최고의 농구 리그가 오프 시즌 내내 헤드 라인을 지배하면서 무역을 둘러싼 즙이 많은 험담의 날이 지나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아니면 벤 시몬스가 정말로 농구를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도 있다.

넷스는 한 번의 장애물을 뛰어넘었지만 확실히 돌아올 것이 더 있다.

매버릭스 조직은 브런슨이 댈러스로 돌아올 것으로 믿고 비수기에 들어갔지만, 소식통들은 뉴욕이 수익성이 좋은 계약, 더 많은 대안, 그리고 가정적 유대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브런슨의 다가오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라고 언급했다. 자유계약선수(FA)가 1계약에 가까워지거나 상거래가 여진을 보내 2022년 NBA 비수기가 어떻게 흔들릴지 결정할 수 있게 되면서 5대 도미노가 무너질 것으로 보인다.

레이커스에게 좋은 소식은 러셀 웨스트브룩이 그의 계약을 선택한다는 것이다. 레이커스에게 위험한 소식은, 좋게도, 러셀 웨스트브룩이 그의 계약을 선택하고 있고, 그는 그들에게 47만 달러의 가격을 매길 것이라는 것이다. 웨스트브룩의 가장 위대한 버전은 이 그룹에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우리는 한동안 33세의 그 버전을 보지 못했다. 이것은 목요일 오후 6시에 정식으로 무료 회사가 시작된 후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가? 절대 아니다, 이번 여름 시간은 그들이 자유계약선수(FA) 계약, 블록버스터 트레이드, 아니면 단순히 기본적인 프랜차이즈 격변을 중심으로 전개되든 간에 우리에게 많은 줄거리를 제시해야 한다.

그의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것은 마법사들이 빌에게 5년 계약 가치를 최대 2억 5천 1백만 달러의 완전한 봉급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 하든은 다음 시즌에 약 4120만 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없는데, 이는 그의 가장 많은 임금보다 500만 달러 이상 적은 금액이다. 연간 8%의 표준 인상에 대한 3년간의 대처는 1억3천360만 달러로 가능할 것이며, 이는 그 기간 동안 그의 최대 거래액보다 약 1천710만 달러 낮은 것이다. 임금 상한선은 대략 $로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