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왜 아무도 당신이 오늘해야하고 축구에 대해 이야기해야하는지

축구 선수들과 세계 최고의 심판들이 어떻게 경기를 수행하고 다음 경기에 함께 참여하는지 연구하십시오. 코로나19 확산으로 우리의 일상이 계속 재작업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전반에 걸쳐 여러분과 스포츠계를 도울 수 있는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진력하고 있다.

첼시는 올 여름 마이클 에드워즈를 클럽의 새 스포츠 감독으로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쥘 코운데는 한동안 첼시의 희망자 명단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왔다. 이제 그들은 보통 올 여름 그의 서명을 마지막으로 안전하게 할 수 있다.

MiniRoos는 4 세에서 11 세 사이의 소년 소녀가 축구에 참여할 수있는 올바른 수단입니다. 플레이어 페이지에는 참가자 게임 로그, 스플릿, 우수한 분석 통계 등에 대한 기본 통계 및 하이퍼 링크가 포함됩니다.

Bossaball은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inflatables 및 trampolines에 실행.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친 게임에 길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때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축구 연맹에 의해 구해졌다. 1845년 럭비 교수진의 세 소년은 재단을 성문화한 다음 대학에서 사용하도록 임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이것들은 어떤 형태의 축구에 대한 최초의 서면 지침이었다. 축구를 즐기기 위해 헌신된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 세기 중반에 시작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대 아스널은 8월 5일 금요일 웨스트햄에서 맨시티가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방어를 시작하면서 새 시즌을 시작한다.

로이 킨은 월요일 밤 축구에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XI를 뽑았다. 최신 속보와 축구계의 가십…

RB 라이프치히의 스트라이커 크리스토퍼 응쿤쿠는 2년 계약을 체결한 후 회원 자격을 유지할 것이다. 이 정보는 그와 연관되어 있던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타격을 줄 것이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축구선수 라이언 브루스터와 올리 맥버니가 노팅엄 포레스트에 대한 멤버쉽 플레이오프 준결승전 패배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한 경찰 조사를 받은 후 기소되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대학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영국과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 참가하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1970년대에야 해제되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어 공립학교에서 나오는 다른 비디오 게임이라는 추측을 돕습니다. 다른 한편, 호주 규칙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몇 가지 빈번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추측을 돕는 역사가가 추가로 있습니다. 이 행위는 일반적으로 럭비 축구의 시작으로 언급되지만, 그것이 발생했다는 증거는 거의 없으며 대부분의 스포츠 역사가들은 그 이야기가 외경이라고 상상합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일치시키는 방법으로 여러 공공 학부에서 채택되었습니다. 각 교수진은 각기 다른 대학간에 광범위하게 다양 화되고 학생들의 새로운 소비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된 개인 가이드 라인을 작성했습니다.

YOU VIN ME RIGHT ROUND Vinicius는 팝스타 Ludmilla와 함께 무대에서 놀라운 춤 동작을 공유한다.

레알 마드리드 스타는 그의 스태프인 LaLiga-Champions League double을 축하하면서 액션으로 가득 찬 여름 시간을 사랑했다. 최근, 비니치우스 주니어는 브라질의 팝 스타 루드밀라스 콘서트 동안 무대에 초대되었는데, 그 윙어는 그의 스트라이크를 과시했다. NEW CAMP – Barca가 Lewandowski 및 Silva BARCELONA와 함께 모든 SEVEN 목표에 부합하는 방법 – 10 억 파운드를 초과하는 클럽 부채 가치로 인해 금전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값싸게 많은 유명 스타들과 계약하려는 것을 막을 수는 없는 것 같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전 리버풀 선수를 위해 싸운 에드워즈의 가장 훌륭하고 최악의 거래는 이적 시장에서 놀라운 일을 한 후 쥬르겐 클로프 휘하의 먹튀폴리스 레드스 성공에 필수적이었다.

브리태니커 퀴즈 협회 축구 월드컵은 얼마나 자주 열리는가? 이 퀴즈의 점들을 연결하고 축구라고도하는 축구 스포츠에 관해 더 많은 것을 배우십시오. 크리스탈 팰리스 대 아스널은 8월 5일 금요일 스카이 스포츠에서 새로운 프리미어 리그 시즌을 시작할 것이다. 190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