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간단한 골프 전략

골프는 일반적으로 스트로크 플레이로 인식되는 사람이 가장 적은 수의 스트로크 또는 일반적으로 매치 플레이로 인식되는 개인 또는 직원이 전체 라운드에서 가장 개별적인 홀의 하단 점수로 재생됩니다. 스트로크 플레이는 모든 레벨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형식이지만, 특히 엘리트 무대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 대학 골프 코스는 그린과 프로 샵을 배치하는 연습을 제공하는 9 홀, 파 35 코스입니다. 이 시설은 OHIO 대학생, 학교, 직원, 동창 및 지역 사회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대회에서의 경쟁은 일반적으로 종료되었지만, 미국 그룹은 큰 일관성으로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앵커 퍼팅, 선수 복부 또는 턱 아래에 고정 될 수 있는 확장 퍼터 샤프트가 필요한 스타일; 아이디어는 퍼터의 한쪽 끝을 안정화시켜보다 일관된 진자 스트로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골프 스트로크는 코어, 햄스트링, 어깨 및 손목의 근육 조직을 사용합니다. 손목의 강한 근육은 스윙 중에 비틀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강한 어깨는 선회 드라이브를 증가시킵니다.

티스는 일반적으로 나무로 만들어 지지만 플라스틱과 함께 모든 재료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골퍼들은 공을 높이기 위해 모래 더미를 사용했고, 목표를 위해 모래 용기가 제공되었습니다. 몇 가지 코스는 여전히 페그 티 대신 모래를 사용하여 쓰레기를 줄이고 티잉 플로어의 부상을 줄여야 합니다. 티스는 멤버쉽의 움직임에 대한 바닥이나 잔디의 간섭을 줄여 공을 더 쉽게 칠 수 있게 하고, 또한 더 나은 거리를 위해 멤버쉽의 매달린 면의 바로 중앙(달콤한 지점)에 공을 배치한다.

놀이 회원권, 숟가락, 브래지어 등 숲의 히코리 축은 뿔에 직면한 사과 또는 너도밤 나무의 머리에 연결되었습니다.

퍼터는 그린이나 주변의 거친 / 프린지에서 거의 항상 사용됩니다. 하이브리드로 알려진 네 번째 클래스는 숲과 아이언 사이의 십자가로 개발되었으며 때로는 비슷한 거리를 제공하는 클럽으로 낮은 로프트 아이언을 변경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발사 각도가 높고 용서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홀의 초기 샷이 일반적으로 225 야드 이상의 장거리 공을 조종하기 위한 것이라면, 샷은 일반적으로 드라이브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긴 샤프트의 큰 헤드 우드 클럽으로 만들어집니다. 드라이버.

2000 년까지 PGA는 매년 1 억 3 천 5 백만 달러 이상의 상금을 제공했습니다. 샤프트의 개선은 번호가 매겨진 골프 장비의 일반적인 도입과 개별 클럽보다 일치하는 세트의 머천다이징을 동반했습니다. 클럽은 역사적으로 그들에게 적용되었던 이름들(브라시, 스푼, 니블릭, 마시 등)보다 훨씬 더 많고 정교하게 졸업했다. ), 샤프트는 유연성 및 굴곡 지점에 대한 사양으로 제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추어 골퍼는 엄격한 팁을 준수하는 청구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추어 상태 규칙에 의해 설정된 한도 내에서 비 현금 상품으로 정산할 수 있습니다. 골프 코스는 합법적 인 티 공간, 페어웨이, 거친 및 기타 위험의 경계를 보여주는 두 개의 마커와 핀으로 프린지로 둘러싸인 퍼팅 그린으로 시작되는 티잉 그라운드 또는 티 필드가있는 9 개 또는 18 개의 홀로 구성됩니다. 컵. 전문가를위한 라이더 컵은 미국 골퍼들을 유럽의 골퍼들과 겨루는 중요한 그룹 골프 토너먼트입니다. 시인 제이콥 반 메를랑Jacob van Maerlant는 로베르 드 보론Robert de Boron의 『리브르 드 멀린Livre de Merlin』을 번역했는데, 이 책에서 젊은 멀린은 수레 ⁇ 라 크로스라는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프랑스 출처에서 멀린은 확실히 그의 놀이 친구 중 한 명을 십자가로 때리는 곳에서, Maerlant의 플랑드르 버전에서 사용 된 단어는 kolve입니다. 스코틀랜드의 골프가 플랑드르의 골프와 정확히 같은 의미를 가졌다는 증거는 중세 로마 다 알렉산드레의 길버트 헤이 경(c. 1460년)이 번역한 정복자 알 겜블시티 렉산더의 부익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