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의 핵심 비트

여자축구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중공업 취업이 스포츠 성장에 박차를 가하면서 크게 유행했는데, 이는 50년 전 남자축구가 달성한 성과였기 때문이다. 직원들은 1920년 프랑스 파리에서 4 월에 열린 첫 번째 여자 국제 경기에서 뛰었으며 1920년 스코틀랜드 레이디스 XI를 향한 잉글랜드 그룹의 많은 부분을 구성했으며 성공적인 22×0을 기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는 축구 선수이자 크리켓 경기자인 Charles W. Alcock이 설립한 FA 컵으로 1872 년부터 영국 팀과 경쟁을 벌였습니다. 최초의 공식적인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2년 글래스고의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 사이에서 C.W.의 선동으로 다시한 번 열렸습니다.

잉글랜드는 애스턴 빌라의 윌리엄 맥그리거 감독이 1888년 버밍엄에서 창단한 세계 최초의 축구리그의 산실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형식에는 미들랜드와 잉글랜드 북부의 12개 클럽이 포함되어 있었다. 쿠주 게이머들은 손을 제외하고 체격의 어떤 부분도 사용할 수 있었고 그 의도는 공을 틈을 통해 인터넷으로 차는 것이었다.

럭비 리그 규칙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상당히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그룹이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듬해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숙련된 비디오 게임의 원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했으며 모든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규칙을 수정하기 위해 수많은 국가 기관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개인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영국과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서 뛰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는 1970년대에만 금지되었다.

가장 일반적으로, 모든 직원은 라운드 로빈 경기에서 매 시즌마다 집과 떨어져 리그에서 서로의 직원을 수행합니다. 소수의 그룹도 다음 부문으로 승격 될 수 있으며, 뒷면에서 끝내는 그룹의 양은 감소 부문으로 이관됩니다. 각 대륙의 경쟁자들의 우승 팀은 FIFA 클럽 월드컵에 출전한다.

가장 잘 문서화된 초기 유럽 직원은 1894년 영국의 활동가 EPL중계 Nettie Honeyball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영국 축구협회는 여성들의 레크리에이션에 눈살을 찌푸리게 했고 그들의 지지를 계속 받았다. 이것은 게임의 남성성에 대한 인식된 위험에 의해 동기 부여되었다고 권고되었습니다. 스포츠의 법률은 국제 축구 협회 이사회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사회는 맨체스터 축구 협회, 스코틀랜드 축구 협회, 웨일즈 축구 협회, 아일랜드 축구 협회에서 회의를 마친 후 1886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세계적인 축구 체격인 FIFA는 1904년 파리에서 결성되어 축구 협회의 게임 법칙을 준수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소년 대회의 궁극적인 것은 최근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연례 스포츠 행사였다. 유럽의 상위 5 개 리그는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 리그 1입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끌어들이는 각 리그는 6 억 유로 / 7 억 6 천 3 백만 유로 / 11 억 8 천 5 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총 임금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19 세기 전반기에 호주의 다양한 지역에서 풋볼 게임이 진행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오늘날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조직된 축구 경기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행위는 종종 럭비 풋볼의 시작으로 언급되지만, 그것이 발생했다는 증거는 거의 없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스포츠 역사가들은 이 이야기가 외경이라고 믿습니다. 축구는 또한 협회 축구 또는 축구로 알려져 있으며,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그룹이 손바닥과 팔 외에 우리 몸의 일부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로 공을 조종하려고합니다. 골키퍼만 볼을 처리할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공간 전체에서만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수행된 것으로 이해됩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서클에 서서 서로 공을 차서 공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시도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풀뿌리 축구 시설을 제공하는데, 이는 더 높은 경기와 추가 선수들을 의미하며, 수요가 가장 좋고 영향이 가장 클 수 있는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축구의 숙련된 세계는 세심하게 모델링되고 재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