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마스킹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숨겨진 솔루션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콘텐츠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다. 영국 마케팅 담당자의 절반 이상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12개월 동안 늘렸고 소득이 증가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계열사의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다. 제작자(“제휴사”)는 개인이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한 후 회사의 상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그 브랜드는 독자적으로 관련이 없는 시청자들에게 도달한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그만 둘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여러분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가입하려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가 많지 않으면 가입하고 질문하십시오.

는 사전에 입장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저렴한 비용의 환경 친화적인 방법입니다. 실제 홍보에는 자금이 거의 들지 않고, 판매할 때만 돈을 지불한다.

동시에, 당신은 이미 관련되어 있고 인증 된 리드를 가져올 결과로 판매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제휴사로서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 광고와 같은 부분을 구현합니다. 이러한 하이퍼 링크가 총 판매 또는 소매 업체의 리드로 이어지면 분명히 제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종종, 개인들은 시청자들 앞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된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청중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 충분히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 수입은 여전히 매달 들어오는데, 왜냐하면 나는 내가 언급하는 사람이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팔지 않는다는 정확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기 때문이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했다면 내 도구 페이지를 볼 수있었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당신은 청중을 도울 수 있는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청중의 전문성에 눈을 고정시키지 않는 것이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매출이 전혀 없었다.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떻게 홍보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제휴 마케팅 사이의 즐거운 매체는 본질적으로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이지만 관심있는 잠재 고객 영역과 관련된 수단이나 수단입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일반적으로 관심 분야와 오랜 기간 동안 영향을 미치므로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자 메일 기록을 활용하여 전환율이 높은 게시물에 추가 방문자를 유도하거나 제휴사 하이퍼 링크에 직접 사용자를 보내는 경우 전자 메일 광고는 수익을 향상시키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페이지 수준 타겟팅을 통해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제휴 제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최신 추적 노하우와 사용자 친화적 인 커뮤니티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눈알을 위해 당신의 개별 계열사와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서로의 발가락을 밟지 않도록 경쟁하지 않는 판매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성공에 가장 중요합니다. Google, 콘텐츠 사이트 또는 전자 메일 목록과 같은 검색 엔진에 해당하는 사용 중인 모든 마케팅 채널은 제휴사에 제한되지 않아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선택한 제품을 잘 사용하고 시간을 적절하게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 10 제품의 여분을 판매 할 수 있지만 커미션의 방법으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너무 많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연결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권한이없는 경우입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고 개인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벌기를 희망 할 수 있습니다. 그 광고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통합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수수료나 마일당 비용을 지불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매 판매마다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지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보다 다소 길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그 동안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통해 소매 업체를 구축하십시오. 이 모델은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이들로부터 시작하여 영향력 있는 계정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