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를 선택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골 지역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주로 점수를 매기는 다양한 전략을 특징으로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리그에 대한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될 필요가 있음을 지시했습니다. 2년 만에 NRFU 지침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그 다음에 ruck을 play-the-ball ruck으로 대체하여 마커의 tackler와 태클한 플레이어간에 2 인용 ruck 콘테스트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공급자가 개최되면 중단되었으며, 플레이 – 볼 러크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처음으로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All-Ireland Football Final은 본질적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 중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심각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모리스 다빈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유나이티드 아일랜드 저널에 공개되었습니다. Davins 가이드 라인은 헐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선수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직업 외적인 스포츠를 해야 했다. 아테네 국립 고고학 박물관의 꽃병에 낮은 구호로 묘사된 episkyros 선수의 이미지는 UEFA 유럽 피언 챔피언 쉽 트로피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기원전 228 년에 작성된 Athenaeus는 로마 공 게임 harpastum을 언급했다. Phaininda, episkyros 및 harpastum은 손과 폭력을 포함하여 수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트렌디한 축구로 인식될 수 있는 것보다 럭비 축구, 레슬링, 배구를 더 닮은 것 같다.

스카이 스포츠. Volata | 20 대 내에서 토토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지도자 인 Augusto Turati가 고안 한 협회 축구 및 유럽 핸드볼과 유사한 게임.

단체 스포츠에 참여하고, 훌륭한 공동체의 일원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F365 Says Surprise packages and sleeping giants |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미리보기 The Championship play-offs started with a semi-final between shock packages, then a tie of sleeping giants. Arsenal의 최종 5 명의 PFA 올해의 젊은 선수상 수상자와 그들이 Saka가 YPOTY 상을 수상한 다음 Gunner가 될 수도 있지만 Wilshere보다는 Adams를 모방하기를 희망합니다. F365 Says Klopp는 리버풀의 마지막 운명을 역전시켰지만 첼시는 W블리의 불황을 극복해야 한다.

Jurgen Klopp는 리버풀을 쇼피스 우승자로 만들기 위해 이전의 패배를 분류했지만 첼시는 최근 W블리의 불황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