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 방법

축구의 주요 세계 대회는 FIFA가 주관하는 월드컵입니다. 4 년마다 개최되는 결선 토너먼트에는 4 주 간격으로 32 개의 전국 팀이 경쟁합니다. 현재 챔피언은 2018년 러시아 대회에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한 프랑스다.

새로운 기관은 처음에 다양한 유형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선수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스포츠 밖에서 직업을 가져야 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동안 크리켓 경기자를 유지하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멤버십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규칙 축구의 창설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1858년 7월 31 일에 수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게임 도중, 2 개의 그룹은 McGill에 의해 사용된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 의해 사용된 Boston Game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몇년 안에 하버드는 McGills 규칙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도 똑같이하도록 설득했습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 https://mt-caza.com 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의 많은 부분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게임을 몰수하거나 몰수당한 팀은 기술적 손실이나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목표 라인, 골 포스트에서 16.5m의 골라인에서 시작하여 목표 라인에 수직인 피치로 16.5m 증가하는 두 개의 라인과 그 멤버가 되는 라인으로 표시됩니다. 이 영역에는 골키퍼가 볼을 처리할 수 있는 위치를 표시하는 가장 뛰어난 기능이 있으며 방어 팀 구성원이 페널티 파울을 페널티 킥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모임을 갖고 과감한 변화를 촉구했다. 게임을 열고 부상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승인된 사전 조치의 도입이었습니다.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 만, 이것은 세련된 레크리에이션을 수립하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규칙 수정 중 하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