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왜 가족들은 NBA를 사랑하는가?

각 플레이어와 주요 기여자 (코치 및 전체 관리자 포함)는 우승 한 직원에게 챔피언십 반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리그는 Bill Russell NBA Finals Most Valuable Player Award를 시리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수여합니다. Becky Hammons는 WNBA 내의 헤드 코치로서 처음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라스 베이거스 에이스와 함께 이전 NBA 조수에게 잘 어울렸다.

리그는 목요일에 약간 재 설계된 Larry O ⁇ Brien 트로피를 발표했으며 Bill Russell NBA Finals MVP 트로피의 변경과 컨벤션 챔피언십 트로피의 디자인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팀의 수만큼 개인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집니다. 올해의 신인상은 본질적으로 가장 우수한 1 학년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뉴욕 | Kyrie Irving은 Brooklyn Nets가 직원들과 미래를 원한다면 환상적인 농구 참가자 이상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션 마크스 총감독은 수요일 어빙이 이번 시즌에 없었던 그의 팀에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줘야 한다고 분명히 말했다. 론돈 {evapi, souvlaki, mbanga 수프일 수도 있어.

리버스가 레이커스를 가르치기 위해 필라델피아를 떠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었다. 시즌 마지막 패배를 암울하게 하는 76ers는 단지 추가적인 우울함을 받았다. 홀리데이는 벅스 시즌을 구한 4초간의 연속을 위해 그의 모든 직업을 훈련시켜 왔다. 레이커스는 또한 수요일에 워리어스의 조수 케니 앳킨슨과 인터뷰를 요청했다고 소식통이 더 애슬레틱에 확인했다. 버틀러는 32점으로 76ers를 상대로 우세한 컬렉션을 완성했고 히트는 99-90으로 이 준결승의 6차전을 치렀다. 식서스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왜 히트를 통과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는다.

1980년대 후반 NBA에 합류한 블라드 디박(Vlade Divac)과 드라센 페트로비치(Dra ⁇ en Petrovich) 같은 선구자들의 뒤를 이어, 점점 더 많은 국제 선수들이 세계 다른 곳에 참여하는 것에서 NBA 내에서 주연하는 것으로 즉시 옮겨갔다. 2006 년부터 NBA는 NBA Europe Live Tour와 EuroLeague American Tour에서 2009 년부터 EuroLeague 팀과 대결을 벌였습니다. 2013-14 시즌은 39 개의 국제 지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야간 로스터에 92 명의 전세계 선수가보고되었습니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경기는 2011 년에있었습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 명이 넘는 추종자가 있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마주 쳤습니다. Hornet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초래한 피해로 인해 2005년 오클라호마 시티로 2 시즌 동안 일시적으로 이사했습니다. 1966 년에서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를 소개하면서 리그는 9 개에서 14 개 그룹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컨퍼런스의 최고 투표자는 올스타 플레이어 풀에서 자신의 그룹을 초안합니다. 리그 내의 최고 득표자는 첫 번째 선발 등을 얻는다. 게임 중 최고의 성능을 가진 참가자에게는 게임 MVP 상이 수여됩니다. 이 다른 명소에는 지명권을 지불한 여러 스폰서의 이름을 구현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그러나 NBA의 득점 왕 인 릭 배리 (Rick Barry)는 Norm Drucker, Earl Strom, John Vanak, Joe Gushue 등 4 명의 베테랑 심판과 마찬가지로 ABA로 뛰어 올랐다. 밀워키 벅스는 2021 NBA 파이널에서 피닉스 선즈를 4⁄2로 물리 치고 디펜딩 리그 챔피언입니다. NBA의 가드 이사야 토마스는 오늘밤 워리어스가 이긴다고 생각하는 반면, 명예의 전당 이사야 토마스는 멤피스를 칭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