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와의 전쟁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 먹튀폴리스 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도입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사전 통과의 도입이었습니다. 그것이 수년간 충분히 활용되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현대 레크리에이션 기관 내에서 중요한 규칙 수정의 일부로 판명되었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둥근 공으로 연주된 레크리에이션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가이드 라인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1880 년에 규칙이 논의되고 조정된 Massasoit House 협약에서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조정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규칙의 수립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여전히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은 일반적으로 심각한 사고와 일반적으로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종종 경기가 호스트 하우스 교수진의 규칙에 따라 절반이 연주되는 두 개의 절반으로 나누어지고, 반대쪽 절반은 방문하는 교수진에 의해 분할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풀뿌리 축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 서비스는 더 나은 게임과 추가 게이머를 제안합니다.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소 수요가 가장 좋고 인상이 가장 강합니다. FIFA의 상징적 인 대회는 수십억 명의 축구 추종자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보다 낙관적 인 사회적 및 환경 적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IFA는 주최하는 토너먼트의 세계적 성격에 따라 경쟁에 참여하는 추종자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청중 팀의 영감으로 세계 스포츠 행사를 제공하는 범위 내에서 벤치 마크를 설정하려고 노력합니다. 일부 국가의 높은 부서는 극도로 유료 스타 플레이어를 특징으로합니다. 소규모 국가, 하위 부문 및 대부분의 여성 클럽에서는 플레이어가 두 번째 직업 또는 아마추어를 가진 파트 타이머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세리에 A, 리그 1 등 유럽 5 대 리그는 세계 최고의 게이머들에게 어필하며 모든 리그는 총 6 억 유로 / 7 억 6 천 3 백만 유로 / 11 억 8 천 5 백만 달러를 초과합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의 발명가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공은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있는 미국의 Mahmud al-Kashgari에서 초기 형태의 축구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이라는 스포츠를 묘사했습니다. 게임에서 개인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첼시가 W블리시티에서 열린 FA컵에서 리버풀과 맞붙을 때, 상주 취재에 주의를 기울이고, 라디오 해설에 주의를 기울이고, 텍스트 내용 업데이트를 따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스포츠 활동 지식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도구와 자원이 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영국에서 열린 볼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 공놀이. 프랑스 북부에서 행해지는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종종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는데, 공은 12 세기부터 팔, 발 및 막대기로 추진되었습니다. FA 컵은 겸손한 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1872년 3월 16일 런던의 케닝 턴 타원에서 처음으로 원더러스와 로얄 엔지니어 간의 갈등이 있었습니다.

럭비 리그 규칙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상당히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프로 럭비 그룹이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다음 해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프로 게임의 원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 해졌고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수정하기 위해 다양한 전국기구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1948년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 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유럽 회원 축구에서 가장 권위있는 대회는 UEFA 챔피언스 리그와 UEFA 여자 챔피언스 리그입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전 세계적으로 깊이있는 TV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남자들의 마지막 행사는 최근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연례 스포츠 행사였다. 유럽의 상위 5 개 리그는 프리미어 리그, 라 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 리그 1입니다. 세계 최고의 게이머들을 끌어들이는 모든 리그는